필립스, 인류 달 착륙 기념 '특별 기획전'
상태바
필립스, 인류 달 착륙 기념 '특별 기획전'
  • 이인문 기자
  • 승인 2019.07.15 1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5일∼28일 ‘다이아몬드클린 스마트’ 구매 시 치간세정기 증정... 인스타그램 후기 이벤트도

헬스 테크놀로지 분야 선도기업 필립스코리아(대표 김동희 이하 필립스)의 프리미엄 구강헬스케어 브랜드 ‘소닉케어(Sonicare)’가 인류 달 착륙 50주년을 기념해, 푸른 달빛의 아름다운 색상을 담아낸 자사 음파칫솔 ‘다이아몬드클린 스마트 루나블루 에디션’ 특별 기획전을 실시한다.

이번 기획전은 오는 15일부터 28일까지 온라인 쇼핑몰 11번가에서 실시된다. 루나블루 에디션’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18만원 상당의 치간세정기 '에어플로스 울트라 블랙'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루나블루 에디션’ 사용 후기를 남긴 고객에게는 4만 8천원 상당의 '프리미엄 칫솔모 3종 세트'를 100% 추가 제공한다. 이외에도 ‘다이아몬드클린 스마트’ 블랙, 핑크, 화이트 컬러 3종 구매 시에는 17만 9천원 상당의 치간세정기 '에어플로스 울트라 화이트'를 증정할 계획이다.

필립스 관계자는 “상상에 불과했던 인류 달 착륙 성공은 역사적 진보이자, 이후 세대에 과학뿐만 아니라 다방면에서 지대한 영향을 미친 사건이다. 마찬가지로 이번 기획전은 27년간 소닉케어의 모든 기술을 담아낸 음파칫솔 ‘다이아몬드클린 스마트’로 대한민국 양치혁신, 구강건강 진보를 꿈꾸며 마련했다”며 “상상을 초월한 인류 달 착륙처럼 소닉케어와 함께 상상을 뛰어넘는 구강케어를 경험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필립스 소닉케어 ‘다이아몬드클린 스마트’는 블루투스를 통해 소닉케어 앱과 연동되는 최첨단 커넥티드 및 스마트 센서 기술이 집약된 초프리미엄 음파칫솔로 양치습관을 실시간 추적해 사용자에게 가장 적합한 덴탈 솔루션을 제시해준다.

위치 센서와 문지름 센서, 압력 센서가 구강 안을 3D맵으로 재구성해 칫솔의 움직임과 위치, 압력을 분석해 양치습관을 점검해주며, 양치 중 치아 마모와 잇몸 손상을 유발하는 과도한 압력을 본체 하단의 압력 감지 센서링의 LED 빛과 진동으로 알려주기도 한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