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치상용 큐링 레진 'SR Triplex Cold' 출시
상태바
의치상용 큐링 레진 'SR Triplex Cold' 출시
  • 이인문 기자
  • 승인 2019.07.16 16: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스템 "우수한 심미성으로 자연스러운 셰이드 구현"... 최적의 흐름성으로 쉬운 핸들링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 이하 오스템)가 의치상용 콜드 큐링 레진 'SR Triplex Cold'를 출시했다.

SR Triplex Cold의 가장 큰 특징은 우수한 심미성이다. SR Triplex Cold는 심미성이 우수하다고 평가받는 Pink-V 셰이드를 보유하고 있기 때문이다.
 
치과는 물론 환자들도 심미치아에 대한 인식이 커지면서 덴처도 크라운의 심미는 물론 의치상의 심미성까지 중요하게 고려되고 있다. 하지만 셰이드 조화가 어려워 의치상 제작시 굴곡을 주는 등 별도 테크닉이 존재하기도 했다.

SR Triplex Cold의 Pink-V 셰이드는 BPS Denture 제작에 사용되는 IvoCap이나 IvoBase 레진과 똑같은 셰이드를 보유 중이다. 그렇기 때문에 이보클라 비바덴트에서 출시한 제품군의 Repair, Relining, Rebasing이나 Partial Denture, Temporary Denture 제작 등에도 사용에 용이하다.

이처럼 기존 의치상과 셰이드가 자연스럽게 조화를 이룰 정도로 심미성이 우수하기 때문에 임상의나 기공사, 환자 모두 만족스러워 한다.

SR Triplex Cold는 핸들링이 쉽다는 것도 큰 특징이다. 최적의 흐름성을 자랑하기 때문이다. 너무 딱딱하거나 흘러내리지 않아 손쉽게 사용할 수 있고, 임상 적용에도 예후가 좋다.

많은 유저들은 SR Triplex Cold 사용 후 "흐름성이 좋아 작업이 매우 편하고 좋다"며 "그렇다보니 작업 퀄리티가 높아지고, 시간이 단축돼 매우 만족한다"고 평가했다.

오스템 관계자는 "SR Triplex Cold는 심미적이고, 핸들링이 손쉬워 이미 매니아층이 형성돼 있을 정도로 인기가 많다"면서 "특히 기존 레진 제품들 대비 가격이 저렴하기 때문에 문의와 구매가 증가하고 있다"고 전했다.

자세한 문의는 오스템(070-4345-7531)으로 하면 된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