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PLICATION 코스로 "임상만랩 완성!"
상태바
COMPLICATION 코스로 "임상만랩 완성!"
  • 이인문 기자
  • 승인 2019.07.17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덴티스 ALL PLUS 코스 '대단원'의 막 내려... 9월 29일 서울 여의도서 월드심포지엄 개최 예정

덴티스(대표 심기봉)가 지난 13일과 14일 양일간 서울에서 개최한 전인성 원장의 COMPLICATION 코스를 끝으로 올 상반기를 수놓은 ALL PLUS 세미나 코스가 대단원의 막을 내렸다.

ALL PLUS 세미나 코스의 대미를 장식한 ALL PLUS COPLICATION 코스는 서울H치과 전인성 원장이 연자로 나서 임플란트 합병증에 대한 치료전략의 모든 것을 주제로 다뤘다. 전 원장은 20여년간의 임상증례를 바탕으로 수강자들에게 실전 노하우를 전수했다.

전 원장은 장기 임상경험에 근거한 수술에서부터 보철 이후 환자 관리에 이르기까지 종합적으로 일목요연하게 강의했다. 환자의 증상을 통한 진단과 예방, 임상 처치 등 그간 자신의 임상 노하우를 담아내 개원가에 맞춤 솔루션을 제시해주었다.

이번 코스는 가장 빠른 조기마감 기록을 세우며 정원 30명을 넘어 대기자가 줄을 이었을 만큼 전 원장의 명성과 세미나에 대한 관심이 뜨거웠다. 양일간 진행된 세미나 내내 수강자들의 열기가 뜨거웠던 만큼 만족도가 그 어느 때보다 높았던 코스이다.

덴티스 관계자는 "전인성 원장의 열의에 대한 감탄과 그의 임상팁을 얻을 수 있어 매우 유익하고 만족스러웠다는 평가가 많았다"며 "추가 강의를 요청하는 등 그의 인기를 실감할 수 있는 시간이었다"고 밝혔다.

덴티스는 지난 3월 ALL IN ONE을 시작으로 ALL PLUS GBR&SINUS, PROSTHODONTICS, COMPLICATION 등 4개 파트로 구성된 코스 세미나를 운영해왔다.

임상 초심자를 위한 입문코스 개념의 ALL IN ONE을 시작으로 중급 및 심화레벨로서 ALL PLUS 코스를 진행했다.

연수서울치과 김재윤&나기원 원장과 일산앞선치과 김용진 원장, 마일스톤즈치과 장원건 원장, 서울스마트치과 김현동 원장, 서울H치과 전인성 원장으로 구성된 화려한 연자 라인업으로 주목을 받았다.

덴티스 관계자는 "김재윤 원장 등 6명 연자들의 명성을 다시금 확인하는 기회였다"면서 "임플란트 수술 파트 전반에 걸친 강의와 핸즈온 실습으로 구성된 실전형 임상 세미나 프로그램으로서 기획된 이번 코스는 집중도 있는 실습과 강의를 위해 정원제로 운영돼 총 120여 명의 수강자들이 참가한 가운데 역대 최단 등록마감과 최고 만족도 평가를 받으며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고 강조했다.

한편 덴티스는 오는 9월 29일 월드심포지엄을 개최한다. 서울 여의도 콘래드 호텔에서 개최될 이번 심포지엄은 임플란트와 디지털을 아우르는 임상 솔루션을 다룰 예정이며, 색다르게 TALK&LIVE SHOW 컨셉으로 진행된다.

덴티스 관계자는 "덴티스의 최신 제품 솔루션과 그 동안의 임상력을 총망라해 10인의 저명한 연자들과 함께 선보일 예정"이라며 많은 관심을 부탁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