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오스템이 국내1위 덴탈기업"
상태바
"역시 오스템이 국내1위 덴탈기업"
  • 이인문 기자
  • 승인 2019.07.31 14: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선도기업 서울지회 교류회... 임플란트‧유니트체어‧CT 등 체험 후 극찬

한국산업단지공단 주관 글로벌선도기업 서울지회 교류회가 지난 24일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 이하 오스템) 본사에서 진행됐다.

글로벌선도기업 서울지회 각각의 회원사 대표이사 및 산업단지공단 담당자 등 약 10여 명이 참석해 진행된 이번 행사는 회원사 간 상호 교류를 통한 협력증진 및 경영 노하우를 공유하는 자리로 이뤄졌다.

행사는 오스템 소개 및 투어로 시작됐다.

오스템 엄태관 대표는 인사말을 통해 "오스템은 치과의사의 진료를 돕기 위해 치과 인테리어를 포함한 개원 준비부터 임플란트, 장비, 재료 등 치과치료에 필요한 모든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며 "특히 오는 2023년 글로벌 1위 임플란트 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해 매해 매출액의 약 7%를 꾸준히 R&D 분야에 투자함으로써 글로벌 시장에서 오스템 제품의 우수성을 입증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참가한 회원사 대표들도 투어를 통해 오스템에서 출시 중인 각종 임플란트, 장비 및 재료 등을 직접 체험한 후 감탄했다.

그들은 "치과치료를 받아보기는 했지만 임플란트 등 치과기자재들을 직접 본 것은 처음"이라며 "특히 오스템에서 판매 중인 임플란트를 비롯한 다양한 장비와 재료들을 보니 오스템이 왜 치과업계 1위 기업인지 알 것 같다"고 입을 모았다.

이어진 시간에는 올해 하반기 회원사 간 교류 활성화 시간이 마련됐다. 회원사 간 지식‧기술‧경영 노하우 등 우수 혁신역량을 벤치마킹하고, 상호간의 자문 및 코칭활동에 대한 논의가 이뤄졌다.

더불어 신생 또는 초보기업을 대상으로 한 멘토링 재능기부에 대한 내용을 비롯해 지역사회로의 사회공헌 활동의 건도 다뤄졌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