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관내이식술 ‘MTA 10년’ 노하우 전한다
상태바
근관내이식술 ‘MTA 10년’ 노하우 전한다
  • 문혁 기자
  • 승인 2019.08.19 14: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TA Biofilling BioCeramic 근관내이식술' 하반기 세미나…오는 25일부터 12월 7일까지 총 4회
유준상 원장

신흥이 ‘MTA Biofilling BioCeramic 근관내이식술 - 충전의 시대에서 이식의 시대로!’ 세미나를 오는 25일부터 12월 7일까지 총 4회에 걸쳐, 신흥연수센터에서 진행한다.

매년 신흥과 함께 MTA 세미나를 이어오고 있는 유치과병원 유준상 대표원장은 이번 하반기세미나에서도 연자로 나서 ▲유저 임상 케이스 발표 ▲빠른 Biofilling 방법 ▲10년간의 의뢰 케이스 등의 내용을 다룬다.  

신흥 관계자는 “특히 이번 세미나에서는 Vital Pulp Treatment에 대해서도 다룰 예정”이라며 “10년이 넘는 시간의 다양한 MTA 임상 케이스와 데이터 등을 바탕으로 유준상 대표원장 만의 깊이 있는 노하우를 전한다”고 전했다. 

또한 관계자는 “특별히 오는 11월과 12월에 열리는 세미나는 토요일 오후 시간대로 기획됐다”며 “주중 세미나 참석이 어려웠던 예비 수강생들에게 희소식이 될 전망이다”라고 밝혔다.

아울러 세미나에 참가한 수강생들은 OrthoMTA, RetroMTA 등 MTA 제품을 실습할 수 있는 핸즈온을 진행할 수 있으며, 수강생 전원은 MTA 관련 제품으로 구성된 세미나 특판(Starter Kit)을 프로모션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한편, 이번 세미나는 덴탈이마트(www.dentalemart.co.kr)에서 온라인으로 접수가 가능하다. 덴탈비타민 회원은 등록비 할인 및 등록비의 50%를 덴탈비타민 포인트(DV POINT)로 적립할 수 있다. 자세한 문의 사항은 유선전화(080-801-1577~8)으로 하면 된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