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에 국내 임플란트 기술력 전수"
상태바
"대만에 국내 임플란트 기술력 전수"
  • 이인문 기자
  • 승인 2019.08.20 14: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오 대만 세미나 성료... 허영구 대표, 강연 후 Hands-On도 진행
허영구 대표가 강연을 진행하고 있다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이 대만 Dr. Lai 그룹에서 지난달 28일과 29일 양일간 대만 Key Doctor와 예비 치과의사를 위한 세미나를 개최했다.

첫날 Key Doctor 세미나에는 30여 명의 대만 현지 Key Doctor가 참석했으며 허영구 대표가 연자로 나서 네오바이오텍의 임플란트 CMI컨셉 및 식립 프로토콜에 관한 강의를 진행했다.

이날 강연에서는 구강스캐너 i500을 비롯해 Neo NaviGuide와 VARO Guide, 식립 후 동요도를 측정하는 Anycheck를 활용한 진보적이고 예측 가능한 시술 케이스를 선보였으며, 강연 후에는 Hands-On을 진행해 참가자들의 이해도를 높였다.

이후 대만 APACD 학회 주관으로 열린 디너 파티에서는 네오바이오텍의 다양한 제품을 전시해 대만 치과의사에게 국내의 우수한 기술력을 선보였다.

APACD학회 주관으로 열린 둘째날 예비치과의사 세미나에는 70여 명의 대만 예비치과의사가 참석했다.

허영구 대표는 이날 세미나에서 ▲Neobiotech CMI Fixation concept & Design 소개 ▲Implant Compression Necrosis ▲Why Osseointegration failure? ▲How can we minimize bone resorption? ▲Key of the AnyTime Loading & Drilling Protocol 등 총 5가지 주제로 강의를 진행했다.

이후 Hands-On을 진행해 대만 예비 치과의사들이 국내 임플란트 기술력을 경험하고 이해할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허영구 대표가 대만 예비 치과의사와 Hands-On을 진행하고 있다
허영구 대표가 대만 예비 치과의사와 Hands-On을 진행하고 있다

네오바이오텍 담당자는 “대만 Key Doctor분들과 예비 치과의사들이 참석한 자리에서 네오바이오텍의 우수한 기술력을 선보였다”며 “참가자들이 허영구 대표가 직접 진행한 강연 및 Hands-On에 뜨거운 호응을 보였으며, 향후에도 Dr. Lai그룹의 자체 행사 때 세미나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