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정진단 성공해법! 치과스탭 ‘모여라’
상태바
교정진단 성공해법! 치과스탭 ‘모여라’
  • 문혁 기자
  • 승인 2019.08.20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레인스펙, 내달 1일 세미나 개최...교정진단 기초부터 디지털 교정진단까지
브레인스펙이 내달 1일 방배동 브레인스펙 세미나실에서 치과스탭을 대상으로 '잘 안되는 교정진단준비를 위한 성공해법' 세미나를 진행한다.

브레인스펙병원교육개발원(대표이사 김민정, 이하 브레인스펙)은 내달 1일 방배동 브레인스펙 세미나실에서 ‘잘 안되는 교정진단준비를 위한 성공해법-이유를 알고 해결책을 찾아봅시다’ 세미나를 진행한다.

치과 팀장과 실장 등 치과스탭을 대상으로하는 이번 세미나에서는 강혜민 브레인스펙 전문강사가 연자로 나서 ▲교정진단은 왜 필요하나요? ▲교정진단 자료수집하기 ▲교정진단결과 준비하기 등의 내용을 다룬다.

또한 교정진단에서 가장 중요한 자료수집 파트 강연시간에는 ▲사진촬영을 위한 카메라 사용법 ▲구강내 촬영법 ▲진단용 엑스레이 촬영 노하우 ▲인상채득 잘하는 방법 ▲수집 자료 정리 등 임상 필수 내용을 정리할 예정이다.

아울러 최근 디지털 덴티스트리를 지향하는 개원가가 늘어남에 따라 교정진단에 활용할 수 있는 디지털 교정진단도 함께 알아본다.

브레인스펙 관계자는 “이번 세미나를 통해 매번 인상채득 과정에서 한쪽으로 기울어지거나 기포로 고민인 치과 스탭 이나 교정진단 과정에서 스트레스를 받고 있는 스탭에 큰 도움을 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관련 문의는 무선전화(010-3618-2080) 혹은 카톡플러스친구 브레인스펙으로 문의하면 된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