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 Vussen S 시린이케어 치약 출시
상태바
오스템, Vussen S 시린이케어 치약 출시
  • 이인문 기자
  • 승인 2019.09.06 11: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산삼칼슘이 19% 함유... "시린이 예방과 통증 완화에 탁월"
Vussen S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 이하 오스템)와 뷰센이 시린이케어 치약 Vussen S를 출시, 프리미엄 기능성 치약 브랜드 라인업을 구축했다.

오스템에 따르면, Vussen S는 인산삼칼슘이 19% 함유돼 있어 시린이 예방 및 통증 완화에 탁월하다.

치아조성 성분인 인산삼칼슘은 상아질 방어벽을 형성시켜주며, 메워진 상아세관이 안정적으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재석회화 현상을 통해 치아 지각과민 증상을 완화시켜주는 역할도 한다.

시린이치약을 표방하는 기존 제품들의 경우 인산삼칼슘 함유량이 극히 낮거나 아예 함유되지 않는 경우도 많아 시린이케어 효과가 크지 않다. 그러나 Vussen S는 인산삼칼슘 다량 함유로 신경자극을 효과적으로 차단할 수 있다.

또한 흔히 가습기 살균제로 알려진 트리클로산, MIT/CMIT 등 10가지 유해성분을 철저하게 배제하고, 일부 시린이 전용 치약에 함유된 타르색소 역시 함유하고 있지 않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더불어 Vussen S는 몰약과 세이지 추출물 함유로 항균 및 항염 효과가 우수하다.

오스템은 "보통 시린이 치약의 경우 pH 중성을 띄기 때문에 맛과 향이 텁텁하다는 단점이 있다"며 "Vussen S는 약알칼리성 치약으로 pH 밸런스를 조절하기 때문에 다른 시린이치약 대비 깨끗하고 청량한 쿨링감을 자랑하는 것은 물론 구강 내 산성환경을 중화함으로써 세균증식도 억제한다"고 밝혔다.

한편 오스템은 지난 2017년 프리미엄 치약 시장을 겨냥해 Vussen 미백치약 4종을 출시한 바 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