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가자 데모 시연... "미니 특강도 북적"
상태바
참가자 데모 시연... "미니 특강도 북적"
  • 이인문 기자
  • 승인 2019.09.06 1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스템 '2019 GAMEX 전시'서 OneGuide‧OneMill 4x 등 인기
오스템 부스에서 가장 크게 인기를 얻은 제품은 OneGuide 였다.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 이하 오스템)가 지난 8월 31일부터 9월 1일까지 양일간 코엑스에서 개최된 2019 GAMEX(경기국제치과기자재전시회) 전시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이번 오스템 부스에서 가장 크게 인기를 얻은 제품은 OneGuide 였다. OneGuide는 임플란트 시술 시 정확도가 뛰어나 시술이 편리할 뿐 아니라 예후가 좋은 임플란트 가이드 서저리로다. 지난해 4월 상악동 전용 OneCAS KIT와 지난해 7월 좁은 골폭과 치간 간격에 사용가능한 OneMS KIT를 출시, OneGuide 라인업을 갖추면서 임상의들의 큰 관심을 받아왔다.

디지털 Zone에서의 다양한 디지털 제품들에 대한 참가자들의 데모시연도 줄을 이었다.

그 중 초정밀 밀링머신 OneMill 4x에 대한 참가자들의 문의가 가장 많았다. OneMill 4x는 정밀도를 한층 높이고, 작업시간을 크게 단축시켜 빠른 보철 제작이 가능하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아울러 보철물 결과의 오차폭이 매우 낮고, 다양한 소재의 재료를 적용할 수 있다는 부분에서 참가자들의 데모 신청도 많이 이뤄졌다.

구강스캐너 Trios3도 유선 타입과 무선 타입의 장점을 경험해보기 위한 참가자들이 몰렸다. 이와 함께 SA와 HA 표면처리 우수성을 집약시킨 TSIII BA와 임플란트 시술 KIT류도 주목받았으며, 인테리어 상담도 활발하게 이뤄졌다.

이재민 원장이 원데이 보철 수복치료에 대한 강의를 진행하고 있다.

한편 이번 전시 기간 중에는 오스템 부스 내에서 다양한 주제로 특강이 이뤄져 참가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미래로치과 이재민 원장은 OneMill 4x와 Trios3로 누구나 쉽게 하는 원데이 보철 수복치료에 대해 임상증례를 통한 강의를 진행했다. 이어 오스템 SW사업실 신태하 실장과 손영진 팀장은 지난 7월 정식 출시한 전자차트 OneClick의 장점을 소개했으며, One Dental Solution 서정우 원장은 디지털 덴처 솔루션 'Magic-4'에 대한 임상 노하우를 선보였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