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재협 ‘치재인 한마음 체육대회’ 성료
상태바
치재협 ‘치재인 한마음 체육대회’ 성료
  • 강민홍 기자
  • 승인 2006.10.1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전남지부 우승, 준우승은 부산지부…대회 MVP 강효봉 회원

 

대한치과기재협회(회장 이경재 이하 치재협)가 인천경기지부의 주관으로 제6회 치재인 한마음 전국체육대회를 지난 14일부터 이틀간 경기도 용인시 소재 황새울 관광농원에서 개최, 회원간 단합을 도모했다.

전국 치재협 100여 개 회원사 130여 명의 회원들이 참석한 이날 체육대회는 치재인의 협력과 공동체 의식을 고취하기 위해, 족구와 릴레이, 배구 등 3개 종목이 지부별 토너먼트 방식으로 진행됐다.

치재협 이경재 회장은 “이번 체육대회가 성황리에 마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준 황수철 지부장님 등 인천경기지부 회원 여러분께 감사한다”며 “공정한 경기진행으로 체력과 회원간의 우의를 다지는 좋은 계기가 됐다”고 평가했다.

종목별 경기에서는 우선 족구의 경우 광주전남지부가 우승을, 배구는 대구경북지부, 릴레이는 부산지부가 각각 1위를 차지했다.

이에 따라 종합우승은 작년 체육대회에 이어 광주전남지부가, 준우승은 부산지부, 3위는 대구경북지부로 결정됐다.

또한 대회 MVP는 광주전남지부 강효봉 회원이 차지했고, 우수선수상은 부산지부 최종일 회원이 받았다.

한편, 대전충청지부가 모범지부로 선정된 가운데, 맹용재, 이흥규, 황재윤, 김영숙, 윤종표, 탁성렬, 김홍태, 김관태 회원 등이 모범회원상을 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