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WS... 'TALK&LIVE SHOW'로 몰입도 최고!
상태바
DWS... 'TALK&LIVE SHOW'로 몰입도 최고!
  • 이인문 기자
  • 승인 2019.10.04 17: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덴티스 월드심포지엄' 500여 청중들로 '북적'... "ALL ABOUT IMPLANT, DIGITAL AND DENTIS"
지난달 29일 열린 '2019 덴티스월드심포지엄'에는 약 500여 명의 개원의들이 참가했다. 사진은 첫번째 토크쇼 장면

덴티스(대표 심기봉)가 지난달 29일 서울 여의도 콘래드호텔에서 총 500여 명의 개원의들이 참석한 가운데 '2019 덴티스월드심포지엄(이하 DWS)'을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임플란트부터 디지털까지 ‘ALL ABOUT IMPLANT, DIGITAL AND DENTIS’를 주제로 진행된 이번 DWS에서는 기존 강의형식의 심포지엄을 탈피하고 보다 실전적으로 임상에 도움을 주고자 'TALK&LIVE SHOW'를 콘셉트로 심포지엄을 진행했다.

첫번째 토크쇼에서는 서울H치과 전인성 원장과 연수서울치과 나기원‧김재윤 원장이 ‘알아두면 쓸 데 있는 임플란트 이야기(feat. SQ 임플란트)’를 주제로 각종 임플란트 솔루션에 대한 날카로운 평가와 임상적인 견해를 전했다. 특히 최신 시술방식과 트렌드에 대한 4인 각자의 생생한 임상리뷰와 의견을 기탄 없이 임플란트 술자들과 공유하는 시간을 가져 주목을 받았다.

두번째 토크쇼에서는 치과마일스톤즈 장원건 원장과 NY필치과 임필 원장, LA치과 최용관 원장이 ‘점점점 – 좋은 점, 끌리는 점, 나아갈 점’을 주제로 덴티스 임플란트 솔루션에 대한 매우 실랄한 비평과 좀 더 실전적인 활용 노하우 등을 솔직하게 풀어내 갈채를 받았다.

마지막 토크쇼에서는 최신 임플란트 트렌드의 화두인 디지털에 대한 토크주제로서 ‘Endless Game? 끝내주는 디지털 솔루션’에 대해 역곡사과나무치과 정태구 원장과 창원늘푸른치과 박시찬 원장, 창원예인치과 서상진 원장, 서울스마트치과 김현동 원장이 연자로 나서 자신들의 솔루션과 노하우, 후기 등을 생생하게 공유하고 실전팁까지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라이브쇼에서는 앞선 토크쇼에서 MC를 맡았던 전인성 원장과 장원건 원장이 각각 ‘SQ 임플란트를 활용한 풀마우스 케이스’와 ‘SQ GUIDE를 활용한 전치부 임플란트 수술 및 즉시 임시수복 증례’를 주제로 두 가지 실제 수술을 동시에 이원 생중계하는 새로운 방식의 라이브서저리를 통해 공개뙜을 뿐아니라, 수술이 진행되는 동안 김재윤‧나기원‧임필‧최용관 등 4인의 원장이 수술과정에 대한 실시간 리뷰와 의견을 나누는 토크쇼도 함께 접목해 진행돼 이날 DWS의 하이라이트로서 최고의 몰입도를 보여주었다.

덴티스 심기봉 대표가 DWS 참여 연자들과 함께했다. 왼쪽부터 정태구 원장, 김재윤 원장, 나기원 원장, 전인성 원장, 심기봉 대표, 장원건 원장, 임필 원장, 최용관 원장, 김현동 원장.

덴티스는 "이번 DWS에 대해 참가자들로부터 탄탄한 연자 라인업과 차별화된 강의가 좋았다는 평가와 더불어 기존 강의와 완전히 다른 색다른 방식과 접근 시도가 좋았으며 몰입도가 있었다는 평가를 받았다"면서 "덴티스 임플란트의 장기 유저이거나 1년여 내외의 신규 유저이기도 한 강연자들의 솔직담백한 토크가 인상적이었으며, 다양한 사용연령대의 유저들 강의가 이제 시작하거나 선택을 망설이는 개원의의 입장에서 더욱 실전적이었다는 평가를 전해주었다"고 만족을 표했다.

심포지엄 강의와 더불어 별도 마련된 전시장에서는 덴티스의 모든 최신 및 인기 제품들을 만날 수 있었으며, 현장 초특가 행사와 더불어 경품 등 특별 이벤트를 통해 참가자들의 만족도를 더욱 극대화시켰다.

한편 덴티스는 오는 11월 21일부터 24일까지 스페인 마드리드에서 'DWS2019 in Spain'을 개최할 예정이며, 전인성‧장원건‧김재윤 원장이 한국 대표 연자로 함께 참가할 계획이다.

DWS에 참가한 외국 치과의사들.
라이브쇼 진행 모습
마지막 토크쇼 진행 모습
전시장 모습1
전시장 모습2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