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레이 강의와 함께 풍성한 선물을!"
상태바
"큐레이 강의와 함께 풍성한 선물을!"
  • 이인문 기자
  • 승인 2019.10.25 15: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세대 통합구강사업단, 내달 3일 'KCQ 2019' 개최... 아이오바이오 후원 아래 'QLF 기술' 활용한 다채로운 강연 진행
연세대 통합구강생명과학사업단이 내달 3일 'KCQ 2019'를 개최한다.

큐레이(Qray) 연구자들이 한 자리에 모여서 연구성과를 공유하는 컨퍼런스가 1주 앞으로 다가왔다.

연세대학교 BK21 플러스 통합구강생명과학사업단이 내달 3일 연세대 의생명연구원 에비슨의생명연구센터 1층 유일한홀에서 'Korea Conference on Qray 2019(이하 KCQ 2019)'를 개최한다.

이번 컨퍼런스에서는 QLF inventor인 Dr.Elbert de Josselin de Jong의 'QLF 기술의 원리와 역사'를 주제로 한 강연에 이어 ▲연세대 예장치과학교실 김백일 교수의 '영상치의학 분야의 마일스톤: 큐레이시스템' ▲연세치대병원 소아치과 송제선 교수의 '큐레이의 소아치과 진료에서의 활용' ▲연세치대병원 교정과 최윤정 교수의 '환자맞춤형 교정치료: QLF 기술의 활용' ▲연세자연치과 곽영준 원장의 'Cracked tooth: 왜 진단이 중요한가?' ▲네덜란드(University Academic Center for Dentistry Amsterdam) Bruno loos 교수의 '전실진환과 치은염, 치주염, 임플란트 주위염의 상관관계에 관한 최신 동향과 큐레이를 이용한 진료 방법' 등의 강의가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KCQ 2019를 후원하는 아이오바이오(대표 윤홍철)는 컨퍼런스 참가자들에게 경품과 현장 프로모션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아이오바이오는 "올 신제품인 큐레이엠(QrayM) 모형과 사진촬영 후 업로드한 모든 이에게 제품의 20% 할인권을 증정할 계획"이라며 "베스트 3인에게는 본 제품이 우승상품으로 수여된다"고 밝혔다.

경품으로는 아이팟, 블루투스 스피커, 스타벅스 상품권 등이 제공될 예정이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