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3 2만대 돌파 이벤트... 김태경 원장 당첨
상태바
K3 2만대 돌파 이벤트... 김태경 원장 당첨
  • 이인문 기자
  • 승인 2019.11.07 17: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스템, 안마의자 등 총 6천만원 상당 경품 전달... "K3 내구성 및 진료편의성 등 뛰어나"
왼쪽부터 오스템 부산북부영업본부 유연동 본부장, 김태경 원장, 오스템 부산북부영업본부 한정훈 주임.

오스템임플란트(대표이사 엄태관)가 K3 2만대 판매를 기념해 지난 9월 한 달 동안 진행한 'K3 계약 고객 대상 경품 추첨 이벤트' 추첨 결과 부산 사하구에서 개원 중인 캘리포니아치과 김태경 원장이 1등 대상의 영예를 자지했다.

오스템은 지난 2017년 11월 9월 K3 유니트체어 1만대 판매 돌파 이후 1년 10개월만인 지난 9월 K3 판매 2만대 돌파를 이뤄냈으며, 이벤트 기간 동안에만 약 500여 건의 K3 판매 계약을 달성한 바 있다.

지난달 8일 공정성을 위해 오스템 온라인 쇼핑몰 덴올에서 실시간 방송으로 진행된 추첨 결과 대상의 영예를 안은 김태경 원장은 "평소 이벤트나 경품 행사에서 운이 없는 편인데 이렇게 1등에 당첨된 것이 신기하면서도 기쁘다"면서 "주변 모든 분들에게 감사하지만 임상에 눈을 뜨게 해주고  진료철학을 일깨워주신 은사님께 감사드리며, 이번에 당첨된 상품 역시 은사님께 드리고자 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김 원장의 K3 구매는 이번이 처음은 아니며, 개원을 준비하던 당시 K3 출시 소식을 듣고 바로 계약을 했던 것으로 알려졌다. 그는 이번에 유니트체어를 추가로 구매하면서 행운을 얻게 된 것이라고 말했다.

김태경 원장

김태경 원장은 K3 구매 이유에 대해 "R&D가 우수한 오스템이 만들었기 때문"이라며 "K3는 내구성이 워낙 뛰어나 잔고장에 대한 걱정이 없고, 핸드피스 등 구성품도 글로벌 덴탈 기업들의 제품들로 구성돼 있기 때문에 진료 편의성이 훌륭하다"고 전했다.

김 원장은 오스템의 A/S에 대해서도 만족감을 드러냈다. 그는 "고장 발생 시 24시간 이내 방문해 신속, 정확하게 문제를 해결해주기 때문"이라며 "또 오랜시간 진료실에서 마주해도 질리지 않고, 환자들도 좋아하는 수려한 디자인 역시 K3가 가진 큰 장점 중 하나"라고 설명했다.

아울러 김 원장은 "환자들의 아픈 마음을 세세히 헤아리고, 작은 말 한마디 놓치지 않도록 진심으로 소통하는 의사가 되는 것이 진료 철학이자 목표"라면서 "오스템도 우수한 R&D와 품질을 통해 치과와 환자 모두에게 신뢰받는 글로벌 임플란트 기업으로 성장하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오스템이 지난 9월 한 달 동안 진행한 'K3 2만대 판매 기념 경품 이벤트'에서는 1등 안마의자를 비롯해 스타일러, 스툴, 골프채 등 총 6천만원 상당의 경품이 당첨자들에게 전달됐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