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치 '2019 초록우산 산타원정대' 후원
상태바
대구치 '2019 초록우산 산타원정대' 후원
  • 이인문 기자
  • 승인 2019.12.20 13: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구지역 내 저소득계층 아동들에게 소원 선물비 및 난방비 10,537,000원 전달
대구치 남동우 부회장(왼쪽에서 2번째)이 초록우산 김동환 본부장에게 후원금을 전달했다.

대구광역시치과의사회(회장 최문철 이하 대구치)가 지난 13일 범어동  아이큰숲치과에서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대구지역본부(본부장 김동환 이하 초록우산)에 대구지역 내 저소득계층 아동들이 따뜻한 겨울을 날 수 있도록 ‘2019 초록우산 산타원정대’ 후원금 10,537,000원을 전달했다.

이날 전달된 후원금은 지난 10월 27일 대구월드컵경기장 야외공연장에서 열린 ‘대구치 가족사랑 자선 걷기대회’를 통해 모은 기금으로 초록우산을 통해 대구지역 저소득계층 아동들의 행복한 크리스마스 및 따뜻한 연말을 지원하기 위한 ‘2019 초록우산 산타원정대’ 캠페인 후원금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이날 전달식에 참석한 대구치 남동우 부회장은 “연말 주변의 어려운 아동들을 위한 뜻 깊은 나눔에 동참할 수 있어 기쁘다"면서 "대구치 회원들의 응원의 마음까지 함께 전달되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대구치는 지역의 소외된 이웃들과 늘 함께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대구치는 매년 연중으로 회원들의 재능기부를 통해 대구지역 저소득층에게 치과진료를 제공하는 ‘희망의 징검다리 사업’과 매년 연말 저소득층 가정에 연탄을 지원하는 ‘사랑의 연탄나눔 운동’ 등 지역사회의 복지증진을 위해 다양한 활동들을 펼쳐오고 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