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 학생치과주치의 안착 위해 애쓸 것"
상태바
"순천 학생치과주치의 안착 위해 애쓸 것"
  • 안은선 기자
  • 승인 2020.01.14 02: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전건치 동부지회, 27일 총회 개최·각오 다져…고로쇠 모임·연합체육대회 참가 독려도
광전건치 동부지회 2019년도 총회 및 송년회 (제공=서종환)

건강사회를 위한 치과의사회 광주·전남지부(공동대표 명신재 한기훈 이하 광전지부) 동부지회(회장 한기훈)가 지난 27일 순천 한식당에서 총회 및 송년회를 개최했다.

이날 총회에는 한기훈 회장을 미롯해 주동옥·정진균·윤용식·백형모·이충섭·청태술·김병무·최철용·이윤호·오민제·정형태·김용주·신이호 회원과 광전지부 명신재 공동대표 등 15명이 참석해 한 해 사업을 갈무리하고 서로를 격려했다.

동부지회는 2020년부터 월례회를 매월 둘째 주 금요일에서 수요일로 변경키로 했으며, 고로쇠 모임을 통해 광전지부 및 동부지회 OB회원들과의 유대감을 강화한단 방침이다.

아울러 내년도 광전지부와의 연합체육대회는 광주에서 개최하겠다는 계획을 공유했다.

특히 동부지회는 2020년 시행 예정인 순천지역 학생치과주치의사업에 회원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독려키로 했다.

한기훈 회장은 "2019년에는 학생치과주치의 사업에 많은 힘을 기울였고, 그 결과 순천시에서 예산을 확정하고 추진키로 했다"며 "건치 회원들도 지역 치과의사들도 사업에 잘 참여할 수 있도록, 내년엔 꼭 여수시에서도 이 사업이 시행될 수 있도록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 외에도 동부지회는 임원개선을 단행했는데, 주동옥 총무가 내년에도 이어 총무직을 맡기로 했으며 신임 재무로 신이호 회원을 선출했다.

명신재 공동대표는 내년도 고로쇠 모임과 연합체육대회 등 지부와 지회 공동행사에 많은 참여를 독려키도 했다.

광전건치 동부지회 2019년도 총회 및 송년회 (제공=서종환)
광전건치 동부지회 2019년도 총회 및 송년회 (제공=서종환)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