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기협, 경자년 새로운 도약 다짐
상태바
치기협, 경자년 새로운 도약 다짐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0.01.07 16: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3일 신년하례식 개최… "더욱 발전할 제27대 신임집행부 탄생 기원"
치기협이 지난 3일 신년하례식을 개최했다.

대한치과기공사협회(회장 김양근 이하 치기협)가 지난 3일 치과기공사회관에서 치기협 명예회장 및 고문, 대의원총회 의장, 감사, 시도회장, 임원 등 약 6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0년 신년 하례식을 열고 경자년(庚子年) 새해를 맞아 치과기공계의 희망찬 도약을 다짐했다.

치기협 김양근 회장은 이날 신년사를 통해 "우리 치과기공계는 발전적인 부분도 많았지만 개선해야 할 부분도 많아 지난 3년 동안 유관단체와 국회, 복지부, 식약처 등 관계 기관을 방문해 치과기공계 현안문제를 전달하는 등 많은 노력을 해왔다"면서 ▲의기법 개정으로 중앙회 설립근거 마련 ▲치과기공사 업무범위로 ‘컴퓨터 등을 이용한 치과기공물의 디자인․제작’을 명시한 의기법 시행령 개정 ▲유튜브 통한 치과기공사 홍보 ▲해외 기공물의 합법적 수주를 위한 베트남 보건대학 설립 MOU 체결 ▲불량기공물 신고센터 운영 등 다양한 회무를 추진해왔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최근에는 악안면보철기공학회 창립을 통해 외연 확대를 꾀하고 있다"면서 치기협과 산하단체가 더욱 화합하고 결속할 수 있도록 소통에 나서겠다고 다짐했다.

신년사를 하고 있는 치기협 김양근 회장

이어 치과기공계의 발전을 기원하는 축하 떡 케이크 커팅식과 치기협 김춘길 명예회장의 건배 제의와 함께 참가 내빈들의 새해 소망을 기원하는 덕담들이 이어졌다.

참석 내빈들은 각자 신년을 맞는 덕담을 통해 치과기공계 및 치과계 연관 단체들에게 의미 있는 한 해가 되고, 2020년 경자년 새해를 맞이해 제26대 집행부가 이루지 못한 것을 이루는 제27대 집행부가 탄생하기를 기원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