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치, 회원과 소통‧협력하는 경자년!
상태바
광주치, 회원과 소통‧협력하는 경자년!
  • 안은선 기자
  • 승인 2020.01.13 11: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일 신년인사회 개최…박창헌 회장 “12대 집행부 남은 임기동안 유종의 미 거둘 것”
광주광역시치과의사회가 지난 6일 Y웨인컨벤션에서 신년인사회를 개최했다.
떡 케익 절단식

광주광역시치과의사회(회장 박창헌 이하 광주치)는 지난 6일 Y웨딩컨벤션에서 ‘2020 회원과 함께하는 신년 인사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광주치 집행부 임원을 비롯해 고문, 감사, 위원회, 5개구 치과의사회 임원 및 반장, 회원, 광주전남치과의사신협 임직원 등 50여 명이 자리해, 광주치의 화합과 무궁한 발전을 기원했다.

정병초 총무이사가 사회를 맡은 이번 행사는 박창헌 회장과 광주전남치과의산협 김남수 이사장의 신년 인사를 시작으로, 덕담, 시상식, 신년 떡케익 컷팅식, 노경완 고문의 건배제의 순으로 진행됐다.

박창헌 회장은 광주치 12대 집행부에서 추진한 사업들을 언급하며, 회원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그는 “지난 1년을 되짚어보면 많은 회원들의 관심과 격려로 크고 작은 성과들을 이뤄냈다”면서 “저수가 및 불법 치과의료기관 척결 노력, 전문가평가제 시범사업 추진, 한국치의학연구원 설립 추진을 위한 노력, 광치세미나 개최, TBN 라디오 구강건강향상을 위한 공익광고 음악회 개최, 대구시치과의사회와 광주 고려인마을 치과진료 등의 사업을 추진했다”고 짚었다.

이어 그는 “지난 1년간 광주치 사업과 행사에 관심과 성원을 보내준 730여 회원들에게 깊은 감사를 전한다”면서 “12대 집행부 임기가 3개월 남았는데, 남은 시간 동안에 유종의 미를 거둘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이외에도 시상식에서는 매달 개최되는 광주치세미나에 출석률이 높은 회원에게 ‘광치세미나상’이, 구모임 및 반모임 활성화에 기여한 반장과 총무이사에게 감사장이 수여됐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