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희치대, 청소년 대상 멘토링 캠프 열어
상태바
경희치대, 청소년 대상 멘토링 캠프 열어
  • 안은선 기자
  • 승인 2020.01.17 14: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일 경희치대 및 치과대학서…인공피부조직 이용 봉합실습‧진료영역 소개 등 진로 체험
경희대학교 치과대학은 지난 11일 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제3회 멘토링 캠프를 진행했다.
참가 학생들이 이정우 교수의 강연을 듣고 있다.
경희치대 구강악안면외과 주관
경희치대 치주과 주관
경희대학교 치과대학은 지난 11일 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제3회 멘토링 캠프를 진행했다.

경희대학교 치과대학‧치의학전문대학원(학장 권긍록 이하 경희치대)은 지난 11일 경희대학교 치과대학관과 치과병원에서 ‘제3회 경희치대 진로체험 멘토링 캠프’를 진행했다.

멘토링 캠프는 임상 치의학과 관련한 진로에 관심 있는 중‧고등학생들에게 관련 정보를 제공하고, 치과대학 교수와의 만남, 강연, 실습 등을 통해 진로 결정에 도움을 주고자 지난 2018년 1월부터 매년 1차례씩 진행됐다.

이번 멘토링 캠프는 치주과 정종혁 교수의 진행 하에, 구강악안면외과 이정우 교수, 보철과 홍성진 임상교수, 교정과 오승욱 선생이 참여해, 치의학 진료영역과 연구영역, 치과병원 소개 등이 진행됐다.

또 치과대학 구준영 학생이 나와 치과대학 생활을 구체적으로 소개해 참석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으며, 치과대학 연구실과 학생시설, 치과병원 각 진료과를 순회하며 치과진료 및 치아건강에 대한 관심과 이해도를 높이는 프로그램이 이어졌다.

아울러 참가 학생들은 구강악안면외과가 주관하는 ‘인공 피부조직을 이용한 봉합실습’과 치주과가 주관하는 ‘나의 입속탐험’ 등의 실습을 통해 간접적으로 치과 진료를 체험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날 행사에 참가한 학생들에게는 수료증이 참가 수료증이 수여됐다.

참가 학생들이 이정우 교수의 강연을 듣고 있다.
경희치대 구강악안면외과 주관 ‘인공 피부조직을 이용한 봉합실습’
경희치대 치주과 주관 ‘나의 입속탐험’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