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준봉 교수, 학생 임상술기 위해 기부
상태바
박준봉 교수, 학생 임상술기 위해 기부
  • 안은선 기자
  • 승인 2020.01.28 16: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희치대 종합진료실에 유닛체어 기증…"2022년 국시 임상술기에 도움 되길"
(왼쪽 세번째) 박준봉 교수가 경희치대 종합진료실에 유닛체어를 기증했다.

경희대학교 치과대학·치의학전문대학원(대학원장 권긍록 이하 경희치대)은 지난 21일 학장실에서 박준봉 교수 발전기금 전달식을 개최했다.

박준봉 교수는 학생들의 임상술기 향상을 위해 경희치대 지정 Global Trust 발전기금으로 종합진료실 유닛체어를 기증했다.

박 교수는 학장 재임시절부터 종합진료실 유닛체어 기증사업을 시작, 이번에 본인의 퇴임을 맞아 이를 기증한 것.

그는 "학생인 후배들은 선배들에게 수혜를 받을 권리가 있으며, 후배의 학습을 위한 기부는 선배의 의무"라며 "수혜 받은 학생들이 향후 후배를 위해 기후해 선순환의 고리를 이어가면 좋겠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2022년 국가시험부터 임상술기 시험이 시작돼 임상술기에 대한 중요성이 커지는 만큼 여기에 잘 활용됐으면 한다"고 강조했다.

이에 권긍록 학장은 "발전기금 전달로 모교에 대한 사랑을 실천해 줘 감사하다"며 "학생들의 임상술기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다짐을 전했다.

(앞줄 오른쪽 세번째) 박준봉 교수가 경희치대 종합진료실에 유닛체어를 기증했다.

한편, 이날 전달식에는 권긍록 학장을 비롯해 어규식 교무부학장, 권용대 연구부학장, 황유식 일반대학훤장, 박기호 치의학과장, 문기희 치의예과장, 김경아 대외협력실장과 박준봉·허익·신승일·신승윤·홍지연 교수 및 경희대학교 치주과학교실 동문회 박원배 회장, 정형근 부회장이 자리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