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희치대 소아치과교실 개설 50주년
상태바
경희치대 소아치과교실 개설 50주년
  • 안은선 기자
  • 승인 2020.01.28 16: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일 50주년 기념강연 및 신년회 개최
경희치대 소아치과학교실이 개설 50주년을 맞아 지난 11일 경희치대 대강당에서 '50주년 기념 강연 및 신년회'를 개최했다.

경희대학교 치과대학·치의학전문대학원(대학원장 권긍록 이하 경희치대) 소아치과학 교실은 지난 11일 경희치대 대강당에서 '소아치과학 교실 50주년 기념 2020 신년회 및 기념 강연'을 열었다.

이날 행사에는 이긍호 명에교수를 비롯해 경희치대 소아치과 수련의 모임인 '아희회' 회원들이 참석했다.

남옥형 교수의 인사말로 시작된 신년회에서, 최성철 교수*는 소아치과학교실 개설 50주년을 축하하며, 떠오르는 태양처럼 밝고 희망찬 2020년이 되기를 기원했다.

*경희치대 소아치과 측 요청으로 인사말을 한 것은 남옥형 교수가 아니라 최성철 교수이므로 이를 정정합니다. (편집자 주)

이어 50주년 기념 강연에서는 이효설 교수의 '소아치과 영역에서의 올바른 영유아 성장발달 유도', 이어 더라인치과 김석곤 원장의 '근기능장치를 활용한 성장기 교정환자 관리', 경희치과병원 이종태 원장의 '미니임플란트를 이용한 교정치료' 에 대한 강연이 진행됐다.

또 전공의 수료패 전달, 아희회 동문회패 전달, 석 ·박사 학위기념패 수여식에 이어 신입교원 및 신입전공의 소개가 이어졌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