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낌없이 전수하는 성공 개원 전략!"
상태바
"아낌없이 전수하는 성공 개원 전략!"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0.02.07 14: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덴티스, 성공 개원전략 세미나 개최… 과정별로 전문화된 '경영 아카데미 프로그램' 이어갈 방침
'덴티스가 제안하는 성공 개원전략 세미나' 강연장 모습

덴티스(대표 심기봉)가 지난 1일 '덴티스가 제안하는 성공 개원전략 세미나'를 서울 SETEC에서 성황리에 개최했다.

아라메디컬그룹 윤성민 대표가 첫번째 연자로 나서 ‘최근 성공 개원 사례를 통한 개원 성공 전략 수립’을 주제로 강연을 시작했고, 김근호 이사는 ‘매출을 올리는 개원 내·외부 마케팅 균형 전략’을 주제로 전략 수립을 위한 기본적인 개념과 노하우, 매출과 직결되는 상담, 소개, 재방문 등 빅데이터를 근거로 한 실질적인 마케팅 방법을 소개했다.

이어 편한치과 김도희 원장은 ‘치과 성공 개원 사례’라는 주제 아래 인수 치과의 디지털 전문 치과로의 차별화 포지셔닝에 대한 강의를 진행했으며, 아라메디컬그룹 노경빈 이사는 ‘각 병원에 맞는 개원 채용부터 교육까지’를 주제로 직원 교육관리를 위한 핵심전략을 일목요연하게 정리, 보다 실전적이고 심층적인 경험과 노하우를 전수했다.

마지막으로는 텍스케어 김수철 대표가 ‘개원 시 반드시 알아야 하는 재무 전략’을 주제로 병원관리를 위한 경영 꿀팁을 전달했다.

덴티스는 "이번 세미나에서는 개원부터 마케팅, 교육, 재무까지 종합적으로 다루면서 성공적인 개원을 위한 전략을 다각적으로 전달했다"며 "사전 상담 예약제로 개원 상담 부스를 마련해 약 20여 명의 참가자들이 1:1 심층상담을 통해 성공전략 수행을 위한 맞춤 상담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아울러 "조기 마감 후 추가 등록 열기가 뜨거웠으며 세미나 현장에서도 총 60여 명의 참가자들의 뜨거운 수강열기를 확인할 수 있었다"면서 "세미나에 대한 평가에서도 대다수 매우 만족한다는 평가와 함께 모든 참가자들이 만족 이상의 평가를 내렸다"고 전했다.

현장에 마련된 상담 부스 모습

이번 세미나를 시작으로 덴티스는 올해 과정별로 전문화된 경영 아카데미 프로그램을 이어갈 계획이다. 오는 3월 28일에는 부산에서도 개원전략 세미나를 개최할 방침이며, 서울에서도 3월 경영마케팅, 4월 CRM, 5월 HR 등 과정별 세미나들이 연이어 개최될 예정이다.

한편 덴티스는 이날 세미나 현장에 전시공간을 마련해 다양한 제품과 상품들도 구성된 덴티스의 개원 솔루션을 선보이면서 강연 외에도 상담 등을 통해 참가자들의 만족도를 더욱 높이기도 했다.

덴티스는 다양한 제품과 상품들도 구성된 덴티스의 개원 솔루션도 선보였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