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스, 전 국민 대상 '영상 공모전' 개최
상태바
덴티스, 전 국민 대상 '영상 공모전' 개최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0.03.02 17: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달말까지 '덴티스 SMILE 영상 공모전' 진행
덴티스 스마일송(CM)을 배경음악으로 활용해 직접 제작한 영상 Youtube 등 개인 SNS에 업로드 후 공모전 사이트 접수
'덴티스 SMILE 영상 공모전'
'덴티스 SMILE 영상 공모전'

덴티스(대표 심기봉)가 이달말까지 전 국민을 대상으로 한 '덴티스 SMILE 영상 공모전'을 진행한다.

이번 공모전은 덴티스 스마일송(CM)을 배경음악으로 활용해 직접 제작한 영상(플래쉬몹, 군무, 모션인포그래픽 등)을 Youtube를 비롯해 Facebook, Instagram, Blog 등 개인 SNS에 업로드 후 공모전 사이트를 통해 접수하는 것으로 마감은 오는 31일까지이다.

단체나 개인 모두가 참여 가능하며 대상 1팀에게는 300만원, 최우수상 2팀에게는 100만원, 우수상 3팀에게는 50만원의 상금과 상장이 수여되며, 참가자 전원에게는 스마일 보틀이 지급된다. 공모전 결과는 내달 16일에 발표될 예정이다.

덴티스는 “이번 공모전은 '당신의 작은 미소 하나가 세상을 바꾼다’는 덴티스의 미소찾기 캠페인 주제와 같이 공모전에 참가하는 모든 사람들과 영상을 보는 사람 모두가 행복하고 미소를 지을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기획했다”며 "작년부터 온라인상에서 이미 2백만뷰를 넘기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김치·치즈·덴티스' 3음절의 단순하고 중독적인 리듬으로 제작된 덴티스 스마일송(CM)을 활용해 전국민 누구나 쉽게 따라 하며 즐겁게 참가할 수 있는 공모전을 준비했다"고 강조했다.

또한 덴티스는 "최근 구독자 119만 명을 보유 중인 유튜브 인플루언서인 ‘박막례 할머니’도 공모전 참가 영상을 업로드해 일주일여 만에 30만뷰를 훌쩍 넘기고 600여 댓글을 기록하는 등 웃음폭탄을 선물하고 있다"면서 "이번 공모전은 제작 영상의 퀄리티보다는 참신하고 재미를 줄 수 있는 동영상이면 모두 가능하니 다양한 아이디어로 많은 참여를 부탁 드린다"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