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젠, 멀티레이어 지르코나아 블록 출시
상태바
메가젠, 멀티레이어 지르코나아 블록 출시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0.03.20 13: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개의 레이어층 구조로 A1부터 D4까지 16가지 shade 가능
전치부 전용(AT)과 구치부 전용(PT)으로 Line-up 구분
R2iCE Multilayer의 레이어 층 구조
R2iCE Multilayer의 레이어 층 구조

메가젠임플란트(대표 박광범 이하 메가젠)가 멀티레이어 지르코나아 블록 R2iCE Multilayer를 출시했다.

R2iCE Multilayer는 4개의 레이어 층 구조로 구성된 다층 구조 유색 지르코니아 블록으로 자연치와 유사한 4개의 그라데이션과 A1부터 D4까지 구성된 16가지의 다양한 Shade line-up을 통해 최소한의 컬러링과 스테인 작업만으로 VITA Classical Shade Guide 기준에 걸맞는 최상의 보철을 쉽게 제작할 수 있는 제품이다.

R2iCE Multilayer는 전치부 전용(AT)과 구치부 전용(PT)으로 Line-up이 구분돼 있다. 전치부 전용인 R2iCE Multilayer AT는 950Mpa의 굴곡 강도를 가지며 높은 투광도와 풍부한 색조로 전치부 보철 및 심미보철 제작에 초점을 두었고, 구치부 전용인 R2iCE Multilayer PT는 1200Mpa의 굴곡 강도를 가져 구치부 보철 및 롱 케이스 보철 제작에 초점을 맞췄다.

R2iCE Multilayer는 다년간 축적된 UNC International만의 지르코니아 제작 노하우와 다양한 자연치 Database 분석을 통해 보다 심미적인 4개의 레이어 구조를 가지고 있다. 또한 높은 투광도와 자연치에 버금가는 Shade 재현력으로 컬러링과 스테인에 소모되던 작업시간을 획기적으로 단축 시켜 작업 능률을 높였으며, 자연스러운 우수한 투광도 및 그라데이션으로 자연치와 유사한 결과를 얻을 수 있다.

투명도가 좋으면 강도가 떨어지는 일반적인 지르코니아 제품과 달리 R2iCE Multilayer는 4층 멀티레이어 블록이면서도 950에서 1,200Mpa의 높은 강도를 연출한다. 덕분에 인레이와 라미네이트뿐만 아니라 전‧구치 케이스 구분 없이 브릿지에 사용 가능할 정도로 활용도가 높으며, 자연치에 가까운 보철장치 제작이 가능하고, 높은 투광성과 굴곡 강도로 풀마우스까지 대응 가능하다.

메가젠은 "R2iCE Multilayer는 밀링 후 컬러링시 간단한 붓터치(10초 미만 소요)만으로도 자연스러운 색감이 재현돼 컬러링 및 건조에 필요한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며 “높은 투광도와 자연치에 버금가는 Shade 재현력으로 술자와 환자 모두 만족할만한 최상의 치과 보철을 제작하는데 든든한 파트너가 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