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는 단 한번!"… Back to the Suture 세미나
상태바
"올해는 단 한번!"… Back to the Suture 세미나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0.04.02 14: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번 매진 행진 중인 Suture 레전드 세미나… 내달 9일 개최
매듭법‧봉합 팁에서 Hands-on까지… Suture의 새로운 세계 경험!
지난해 10월 19일 개최된 ‘Back to the Suture 세미나’에서 박정철 교수가 핸즈온 실습을 진행하고 있는 장면.
지난해 10월 19일 개최된 ‘Back to the Suture 세미나’에서 박정철 교수가 핸즈온 실습을 진행하고 있는 장면.

매 강의마다 매진 행진을 자랑하며 임상가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Suture계의 레전드 세미나 ‘박정철 교수 초청 Back to the Suture 세미나’가 내달 9일 서울 신흥연수센터에서 개최된다.

Back to the Suture는 단국대치과병원 치주과 박정철, 조인우 교수가 진행하는 세미나로 지난 5년 동안 실전 노하우가 가득 담긴 매듭법과 봉합술을 선보이면서 국내 최고의 Suture 세미나로 명성을 이어오고 있다.

특히 이번 세미나는 매년 상반기와 하반기 총 2회에 걸쳐 진행되던 것과는 달리 박정철 교수의 하반기 연구년 일정으로 상반기 단 한번만 진행된다. 평소 Suture에 관심이 높았던 임상가라면 올해 절대로 놓쳐서는 안될 기회이다.

세미나는 크게 두 파트로 나뉘어 진행된다. 먼저 박정철 교수와 조인우 교수의 실전 노하우와 철학이 담긴 매듭법과 봉합의 종류, 그리고 다양한 임상 케이스를 선보인다. 이어지는 시간에는 GBR, 상악동거상술, 연조직 수술 등 각 수술에 맞는 핵심 봉합술에 대한 Hands-on 실습이 진행된다. 우수성적 수료자에게는 박정철 교수가 특별히 준비한 경품이 주어질 예정이다.

신흥은 "코로나19 바이러스에 대비해 강의실 내에 위생용품을 배치하는 등 철저한 감염예방을 준비 중에 있다"면서 "덴탈이마트에서 온라인 등록 가능하며 등록비의 50%는 DV POINT로 적립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