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DH, 봄맞이 페이스북 경품 이벤트
상태바
DDH, 봄맞이 페이스북 경품 이벤트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0.04.07 14: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이스북 접속 후 디디하임 클리어 캡처해 댓글 작성
참여자 중 30명 추첨 1만원권 편의점 상품권 제공
DDH가 오는 15일까지 봄맞이 페이스북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
DDH가 오는 15일까지 봄맞이 페이스북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

AI 기반 디지털 덴탈케어 솔루션서비스 및 장치, 기기 전문 기업인 DDH(공동대표 허수복 이주한)가 누구나 참여 가능한 봄맞이 페이스북 경품 이벤트를 오는 15일까지 실시한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매우 간단하다. 디디하임 페이스북페이지에 접속한 뒤 빠르게 변하는 화면에서 투명교정 장치인 디디하임 클리어가 나왔을 때 캡처한 후 댓글에 첨부하고, 봄을 맞아 하고 싶은 일을 작성하면 된다. 참여자 중 30명을 추첨해 1만원권 편의점 상품권을 제공한다.

DDH 허수복 대표는 “봄이 찾아왔음에도 코로나19로 인해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천하느라 외출을 삼가는 사람들에게 봄의 설렘을 전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면서 “맛있는 음식 사진들 사이에 껴 있는 디디하임 클리어 사진을 캡처하면서 참여하는 재미도 주고, 또한 교정 중에도 음식 섭취시 전혀 불편함이 없는 투명교정 시스템이라는 점을 표현했다”고 전했다.

한편 DDH가 회원병원을 통해 제공하고 있는 디디하임 클리어는 AI기반의 투명교정 장치로 탄성력이 좋아 효과적인 치아 이동이 가능하고, 외부 충격에도 강해 교정장치의 파손이나 표면 손상 우려가 거의 없다. 또한 환자들은 모바일 앱을 통해 회원병원들이 제공하는 치아교정 관리도 받을 수 있으며 착용법이나 괸리법에 대한 다양한 영상을 제공받고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3D로 자신의 교정 과정도 확인하면서 궁금한 점이 있으면 바로 담당 병원과 1:1 커뮤니케이션도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