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 실습으로 임플란트 난케이스 해결
상태바
반복 실습으로 임플란트 난케이스 해결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0.04.10 13: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스템, 오는 18일부터 광주 Surgery Master Course 진행
정종철 원장
정종철 원장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 이하 오스템)가 오는 18일부터 7월 12일까지 총 8회에 걸쳐 광주 AIC 연수센터에서 Surgery Master Course를 진행한다.

디렉터로는 샘모아치과 정종철 원장이 나서 오스템 CAS KIT과 LAS KIT를 활용한 Sinus Surgery 강의로 코스를 시작한다.

5월 16일과 6월 첫 회차 강의는 돼지 족과 돼지 상·하악을 사용해 Soft & Hard Tissue Management를 주제로 이론 및 실습이 진행 될 예정이며, 6월 21일에는 'Immediate implant placement Management of complications'를 주제로 OneGuide KIT를 활용한 실습 위주의 강의가 진행된다.

7월 강의 첫 날은 오스템 OneCAS KIT를 활용, Sinus Surgery에 대해 집중적으로 실습을 진행하고, 코스 마지막 날은 Live Surgery를 통해 참가자들이 임상에서 바로 임플란트 시술을 할 수 있는 임상 노하우를 전달할 계획이다.

오스템은 "실제 임상사례를 통한 실습 위주 강의를 통해 경험이나 자신감이 부족한 참가자들의 임상지식과 술기 능력 향상에 촛점을 맞췄다"면서 "실전 임상에서 바로 활용이 가능한 노하우를 전수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