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과에서 듣는 임플란트 온라인 강연
상태바
치과에서 듣는 임플란트 온라인 강연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0.04.14 15: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오, 지난 8일부터 매주 수요일 오후 1시30분부터 30분간 '온라인 유저 포럼' 개최
허영구 대표 "국내 네오 유저 대상으로 평소 전하고자 했던 임플란트 관련 노하우 공유"
네오가 지난 8일부터 유튜브 온라인 강연 ‘네오 유저 포럼’을 시작했다.
네오가 지난 8일부터 유튜브 온라인 강연 ‘네오 유저 포럼’을 시작했다.

네오바이오텍(대표이사 허영구 이하 네오)이 유튜브 온라인 강연 ‘네오 유저 포럼’을 시작했다.

‘네오 유저 포럼’에서는 네오 허영구 대표가 직접 연자로 나서 매주 수요일 오후 1시 30분부터 30분간 임플란트 관련 유튜브 라이브 강연을 펼친다.

지난 8일 진행된 첫 유튜브 라이브 강연에서는 ‘꿈쩍 않는 파절된 스크류 제거하기’라는 주제로 강연이 진행됐다. 이날 강연에는 약 300여 명이 동시 접속했으며, 강연 동안 실시간 채팅을 통해 허 대표가 질문에 답변하는 질의응답 시간도 가졌다.

허영구 대표는 “코로나19 사태가 장기화되면서 각종 학술대회가 취소 또는 연기되고 있다"며 "힘든 시기를 함께 이겨내자는 일환으로 국내의 네오 유저를 대상으로 평소 전하고자 했던 임플란트 관련 노하우를 함께 공유하려고 한다”고 취지를 밝혔다.

앞으로도 ‘네오 유저 포럼’은 ▲파절된 어버트먼트 제거하기 ▲스크류/어버트먼트 및 임플란트 파절 방지 ▲언커버리 시 픽스쳐 주변 골손상 대처 등과 같은 임플란트 시술 및 사후 관리에 대한 다양한 내용을 주제로 매주 새롭게 진행될 예정이다.

허 대표는 “네오에서는 어려운 때 고통을 분담한다는 의미에서 유튜브 라이브 강연뿐아니라 다양한 제품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라며 "개원가에 조금이나마 힘을 보태는 마음으로 전 직원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