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임상교육도 '덴올'에서
상태바
프리미엄 임상교육도 '덴올'에서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0.04.17 15: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임상강의 지속적 업로드… 시공간 제약 없이 임상 지식 함양 가능
박창주 교수의 Implant motor and sugical kit 강의 신규 업로드
박창주 교수의 덴올 마스터코스 강연 장면
박창주 교수의 덴올 마스터코스 강연 장면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 이하 오스템)에서 런칭한 치과 컨텐츠 포털 덴올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지난 2월에 개국한 덴올은 임상교육과 치과계 정보, 시청자 참여형 프로그램 등 다양한 컨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이면서 치과계 커뮤니케이션 허브로 자리를 잡아가고 있다.

정보 프로그램으로는 치과계 뉴스와 덴탈인포 등을 제작해 방영하고 있으며, 시청자와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덴올 초대석 등을 선보여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마스터코스, 수요세미나, 주제심화 등 교육 프로그램들은 오스템이 그간 쌓아온 온·오프라인 교육의 노하우가 결집된 양질의 프로그램으로 각광받고 있다.

마스터코스의 경우 현재 베이직 과정이 방영되고 있으며, 금주에는 한양대치과병원 박창주 교수의 Implant motor and surgical kit 강의가 새롭게 업로드됐다.

임플란트 시술에 꼭 필요한 Surgical kit에 대한 강의로 taper drill과 stopper drill의 특징을 비롯해 Surgical kit의 구성과 사용법, 특징들을 확실히 마스터할 수 있다.

또한 다양한 임상 이미지와 자막을 삽입해 시청자들이 이해하기 쉽게 화면을 구성했으며, 강의 마지막엔 Summary를 통해 교육 내용을 한번 더 정리해준다.

현재 덴올 마스터코스에는 K치과 강충규 원장의 임플란트란 무엇인가, 효치과 박정철 원장의 Fixture, 한양대치과병원 박창주 교수의 임플란트 국소마취 등 15편 이상의 베이직 과정 강연이 업로드돼 있으며, 누적 뷰 15,000을 넘기면서 인기를 끌고 있다.

오스템은 "덴올에서는 다양한 임상강의가 지속적으로 업로드돼 시공간 제약 없이 임상 지식을 함양할 수 있다"며 "앞으로도 연세힐치과 정현준 원장의 임플란트를 위한 해부학(상악편)과 수술방 꾸미기, e좋은 치과 손영휘 원장의 임플란트 수술 후 약처방, 서산두리치과 박종현 원장의 임플란트 보철의 이해와 구성 등이 신규로 업로드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