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연 '약국 치아건강케어' 업무협약
상태바
충연 '약국 치아건강케어' 업무협약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0.05.11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교육프로그램 개발 및 약국용 치아건강 위한 제품 개발에 적극 협조키로
충·치예방연구회(이하 충연)가 지난달 28일 팜프렌즈 등과 함께 '약국 치아건강케어'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충·치예방연구회(이하 충연)가 지난달 28일 팜프렌즈 등과 함께 '약국 치아건강케어'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충·치예방연구회(이하 충연)가 지난달 28일 한국약사학술경영연구소(KPAI), 팜프렌즈, 네오그린/호치와 함께 서울 서초동 소재 팜프렌즈 세미나실에서 '약국 치아건강케어'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의 목적은 국민구강건강을 위해 치과계와 약업계 서로 협력하는 것에 있으며, 이날 협약을 통해 약업계에 치아건강 케어를 위한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개발, 제공하고 향후 치아건강을 위한 약국용 제품 개발을 위해 적극 협조키로 했다.

충연 황윤숙 회장은 "오늘은 치과계와 약업계가 처음으로 국민구강건강 향상을 위해 서로 협력하기로 약속한 뜻깉은 날"이라며 "향후 약국에서도 국민들의 치아건강을 위해 더 다가갈 수 있는 정확한 정보제공 및 교육의 기회를 다각적으로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이번 업무협약식에는 황 회장 외에도 KPAI 양덕숙 소장과 팜프렌즈 허선정 사장, 네오그린/호치 윤호영 대표, KPAI 김성철 학술위원, 팜프렌즈 진영태 고문 등이 참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