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젠, 원데이 심미보철 세미나 '전국 투어'
상태바
메가젠, 원데이 심미보철 세미나 '전국 투어'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0.05.13 14: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2일 대구 시작으로 오는 6월말까지 창원‧부산‧울산‧충남‧인천서 개최
임상 사례로 살펴보는 원데이 심미보철 세미나… "치과에서 쉽게 완성"
메가젠의 전국 투어 세미나는 UNC 인터내셔널 부설 기술연구소 최범진 소장이 연자로 나서 진행한다.
메가젠의 전국 투어 세미나는 UNC 인터내셔널 부설 기술연구소 최범진 소장이 연자로 나서 진행한다.

메가젠임플란트(대표 박광범 이하 메가젠)가 지난 12일 대구를 시작으로 '치과에서 쉽게 완성하는 원데이 심미보철 세미나' 전국 투어를 시작했다.

메가젠의 이번 전국 투어 세미나는 UNC 인터내셔널 부설 기술연구소 최범진 소장이 연자로 나서 ‘R2iCEⓇ Multi-layer Zr. Block’를 이용한 보철 증례에 초점을 맞춰 'R2iCEⓇ 블록을 활용한 지르코니아 심미보철과 임상사례’와 ‘지르코니아 크라운 연마 실습’을 주제로 강의를 이끌고 있다.

메가젠에서 출시한 ‘R2iCEⓇ Multi-layer Zr. Block’은 심미적인 4개의 레이어 구조로 이루어져 있으며 컬러링과 스테인에 소모되는 작업시간을 획기적으로 단축시켜 작업 능률을 높였다. 파절에 우수한 굴곡강도를 자랑하며, 특히 원내에서 기공 작업 시 좀 더 간편하고 시간 단축 효과를 가져오는 등 장점이 극대화 된다.

메가젠은 "Zirconia Block의 선택 기준과 Zircornia 선택 하나로 얼마나 경제적으로 심미 보철이 가능한지를 임상 증례와 실습을 통해 직접 확인 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며 "치과 경영 운영에도 도움이 되는 세미나로 호평받고 있다"고 전했다.

5월에는 지난 12일 대구에 이어 오는 20일 창원과 26일 부산, 29일 울산에서 개최되며 6월에는 17일 울산, 24일은 충남, 30일 인천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