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 'MDEX 2006'서 개원 솔루션 제공
상태바
신흥, 'MDEX 2006'서 개원 솔루션 제공
  • 강민홍 기자
  • 승인 2006.12.2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공개원 안내 자료집 '개원길잡이' 책자 증정 눈길

 

신흥이 지난 17일 COEX에서 개최된 '2006 개원 및 경영정보박람회'(MDEX 2006)에 참가, 토탈 개원 정보를 다각도로 제공해 가장 많은 관람객의 발길을 이끌어냈다.

신흥 전시부스는 크게 유니트 체어(Maxpert), X-Ray(Orthophos XG), 레이저(Panalas C05∑), CAD/CAM System(CEREC 3), 치과용귀금속합금(골드니안), 치과전용 오랄케어 제품(LION)으로 구분해 각 부문별로 개원 필수 제품만을 엄선해 전시·상담했다.

특히 유니트 체어 부스에서는 100% 신흥의 독자 기술과 고유 디자인으로 제작된 미래지향적이며 고급스러운 이미지가 돋보이는 유니트 체어 '맥스퍼트'(MAXPERT)가 전시돼 관람객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맥스퍼트'(MAXPERT)는 "MAXIMUM+EXPERT"란 브랜드명에서 알 수 있듯이 치과 의료기기 최고의 전문가 신흥이 만든 유니트 체어로 전문가에게만 주어지는 최상의 품격을 제공한다.

또한 필드 테스트를 통한 철저한 제품분석과 검증된 성능을 바탕으로 사용의 편리성과 쾌적한 진료환경, 그리고 미려한 디자인까지 완벽히 갖추고 있어 2007년 본격적인 런칭을 앞두고 전시회를 통해서만 공개됐지만 벌써부터 큰 반향을 일으키고 있다.

신흥은 또한 사전에 발송된 초청장을 지참하고 신흥부스에 방문해 개원상담을 받은 고객에게는 소정의 사은품과 함께 알찬 개원정보만을 엄선한 '개원 길잡이' 책자를 증정해 큰 호응을 얻었다.

'개원 길잡이' 책자는 '신흥 성공개원 설명회' 등을 개최하며 개원을 준비하는 치과의사를 위한 지침서의 필요성을 인식하고 신흥에서 제작한 책자로서, 개원 장소의 선정에서부터 개원 자금 조달, 의료기관 개설신고 세부사항, 세무상식, 치과병의원 인테리어 등 실제적인 개원 정보의 모든 것을 총망라해 제공하고 있어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