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 온라인 ‘UNTACT DV ON WORLD’ 개최
상태바
신흥, 온라인 ‘UNTACT DV ON WORLD’ 개최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0.06.03 1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8일부터 3주간 덴탈이마트에서 진행… 총 17개 품목 풍성한 혜택 예고
온라인 강점 활용한 다양한 콘텐츠… 치과기자재전시회의 New Normal 제시
UNTACT DV ON WORLD 로고
UNTACT DV ON WORLD 로고

신흥이 오는 8일부터 이달 말까지 덴탈이마트에서 온라인 치과기자재전시회 ‘UNTACT DV ON WORLD’를 개최한다.

UNTACT DV ON WORLD는 ‘건강한 치과를 만드는 힘’ 덴탈비타민의 치과기자재전시회 ‘DV WORLD’의 온라인 전시회다.

덴탈비타민은 DV WORLD를 통해 지난 2009년부터 지금까지 11년 동안 기존의 딱딱한 치과기자재전시회 개념을 깨고 많은 치과인들이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직접 즐기고 체험할 수 있는 전시 문화를 만들어왔다.

이번 UNTACT DV ON WORLD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와 언택트(Untact) 서비스 중심의 디지털 시대를 맞아 덴탈비타민이 제시하는 뉴노멀(New Normal)이 될 것으로 보인다.

무엇보다 기존의 전통적인 오프라인 전시회가 아닌 새로운 공간인 온라인에서 덴탈비타민만의 파격적인 서비스와 혜택을 경험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이를 통해 치과인들은 직접 전시회에 방문하지 않아도 언제 어디서든 편리하게 덴탈비타민의 제품과 서비스를 관람하면서 쇼핑을 할 수 있다.

Kids Crown Zirconia 등 덴탈비타민 ‘강추’ 제품 차례로 소개

다양한 즉시 주문에 DV POINT 적립 혜택까지!

이번 UNTACT DV ON WORLD에서는 오는 8일부터 3주 동안 덴탈비타민과 덴탈이마트가 강력 추천하는 DV FINDS 제품을 비롯,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17개 제품이 차례대로 공개된다.

KIDS CROWN ZIRCONIA
KIDS CROWN ZIRCONIA

주목할 제품으로는 신제품 Kids Crown Zirconia가 있다. Kids Crown Zirconia는 신흥이 자랑하는 Kids Crown의 지르코니아 제품으로 자연치와 유사한 형태와 색상으로 손 쉬운 유전치 수복을 돕는다.

또한 많은 임상가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BEAUTIFIL 레진 시리즈도 온라인 전시로 소개된다. BEAUTIFIL 레진 시리즈는 ▲흐름성과 셰이드에 따라 술자가 원하는 대로 골라서 선택할 수 있는 BEAUTIFIL FLOW ▲한 번에 4mm까지 중합 가능해 체어 타임을 줄일 수 있는 BEAUTIFIL BULK ▲0.85vol%의 중합수축률로 수축으로부터 안전한 BEAUTIFIL II LS 등 다양한 라인업으로 구성돼 있다.

각 제품의 온라인 전시부스에서는 오프라인 전시장에서 직접 제품을 보고 체험했던 경험을 최대한 온라인에서 느낄 수 있도록 동영상과 카드뉴스 등 다양한 콘텐츠로 구성될 예정이다. 또한 제품에 대한 상세한 안내와 설명을 듣고 바로 덴탈이마트를 통해 구매할 수도 있다.

UNTACT DV ON WORLD에 참여하는 고객들을 위한 풍성한 혜택도 있다. 매일 오픈되는 제품 프로모션 외에도 OX퀴즈와 객관식 퀴즈, 댓글 이벤트 등 온라인 전시회 내에서 진행되는 이벤트에 참여하면 DV POINT를 적립 받을 수 있으며, DV POINT를 사용하면 프로모션 가격에 포인트 차감 할인까지 받을 수 있다.

신흥은 “UNTACT DV ON WORLD는 기존의 오프라인 전시회의 개념을 뒤집고 온라인에서 더욱 편리하게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디지털 시대에 걸맞은 새로운 전시 플랫폼”이라며 “오프라인 전시회 참여가 부담스러웠던 고객뿐아니라 온라인을 통해 쉽게 전시회를 경험하고 싶은 모든 분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이 준비돼 있으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UNTACT DV ON WORLD는 ‘재료를 선택하는 새로운 기준’ 덴탈이마트의 홈페이지 메인 화면 배너를 통해 접속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