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젠, 연세치대와 '인재양성' 협약 체결
상태바
메가젠, 연세치대와 '인재양성' 협약 체결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0.06.25 16: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지털 전문인력 양성 위한 디지털 솔루션 제공… 박광범 대표, 자서전 100권도 함께 기증
메가젠이 연세치대와 지난 23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메가젠이 연세치대와 지난 23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메가젠임플란트(대표 박광범 이하 메가젠)가 지난 23일 연세대 치과대학‧치의학전문대학원(학장 최성호 이하 연세치대)과 인재양성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메가젠은 이날 협약을 통해 현재 치의학이 아날로그에서 디지털로 변하고 있음에도 치대 학부 교육에 적용하지 못하고 있는 교육과정을 보완하고자 디지털 전문인력 양성을 위한 디지털 솔루션을 연세치대에 제공하기로 했다.

향후 메가젠은 연세치대 학생들을 대상으로 디지털을 비롯한 다양한 교육 서비스를 적극 지원하고 연세치대는 이를 활용한 교육 프로그램인 디지털 보철치료 교과과정을  운영, 디지털 치과학 시대에 준비된 치과의사들을 양성할 계획이다.

연세치대 최성호 학장은 "코로나19로 인한 경기 침체에도 기업이 어렵게 번 수익으로 대학 발전을 위해 투자하는 것은 한국 치의학의 발전에 큰 기여를 하는 것"이라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메가젠 박광범 대표도 "한국 임플란트 산업의 발전은 치과의사들의 노력에 의해 이루어진 것"이라며 "미래의 치과의사들을 위해 투자하는 것은 큰 의미가 있는 일"이라고 화답했다.

박 대표는 이날 졸업을 앞둔 본과 4학년 학생들에게 인생의 선배이자 치과의사의 길을 앞서 걸어온 선배로서 앞으로의 진로 선택에 많은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자신의 자서전 100권을 함께 기증했으며 기증한 자서전은 본과 4학년 학생 70명에게 배부돼 학생 교육을 위한 자료로 쓰일 예정이다.

(왼쪽부터) 메가젠 박광범 대표와 연세치대 최성호 학장
(왼쪽부터) 메가젠 박광범 대표와 연세치대 최성호 학장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