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만 명 접속 ‘UNTACT DV ON WORLD’ 기간 연장
상태바
14만 명 접속 ‘UNTACT DV ON WORLD’ 기간 연장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0.07.01 16: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누적 판매 1만 2천 건 이상 역대급 반응… 오는 12일까지 2차 연장
각종 이벤트 및 프로모션 통한 DV POINT 적립 등 풍성한 혜택 계속돼

신흥이 지난달 8일부터 DV mall(구 덴탈이마트)에서 진행하고 있는 덴탈비타민 온라인 치과기자재전시회 ‘UNTACT DV ON WORLD’를 오는 12일까지 연장한다.

UNTACT DV ON WORLD는 개최 3주 차가 지난 시점인 지난달 28일까지 누적 방문자 약 14만 명을 기록하고 프로모션 누적 판매 1만 2천 건 이상을 달성하는 등 온라인 전시회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선보이고 있다.

이같은 성원에 힘입어 신흥은 전시회 기간을 당초 오는 5일까지 연장했던 것을 다시 12일까지 한주 더 연장하기로 했다.

UNTACT DV ON WORLD가 오는 12일까지 기간이 연장된다.
UNTACT DV ON WORLD가 오는 12일까지 기간이 연장된다.

제품 오픈될 때마다 신기록 달성… 판매 기록 행진 이어질 듯

온라인 전시회 개최 초기에는 기분 좋은 행복 포인트 DV POINT와 인상전 처치제 DryZ, 그리고 갓성비 Ni-Ti File 'PROFA FILE GOLD' 등이 연일 판매 기록 행진을 보이면서 UNTACT DV ON WORLD의 화려한 서막을 열었다.

기록 행진은 계속 이어져 PROFA FILE GOLD는 누적 판매 2,900건 이상을 달성했으며, 2주 차에 공개된 지르코니아 연마재 DURA-GREEN DIA & ZILMaster는 SIDEX 2019 대비 약 200% 이상 판매 기록을 보였을 뿐만 아니라 전 제품을 통틀어 가장 많은 고객이 O/X 퀴즈에 참여하며 높은 관심을 얻었다. 또한 글로벌 유치관으로 사랑받고 있는 KIDS CROWN과 골드색 버전 KIDS GOLDEN CROWN은 도합 누적 판매 2,600건 이상을 달성했다.

UNTACT DV ON WORLD의 가장 큰 혜택은 풍성한 DV POINT 적립이다. 지난달 28일까지 DV POINT 적립권 구매로 적립되는 포인트를 비롯해 각종 프로모션과 이벤트로 적립된 누적 포인트가 무려 약 3억5천여만 포인트에 달한다.

UNTACT DV ON WORLD의 기간이 오는 12일까지로 연장된 만큼 앞으로도 풍성한 DV POINT 적립 혜택과 이벤트는 계속 이어질 전망이다. DV POINT는 DV mall에서 각종 재료 구매 시 차감 할인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DV POINT SHOP에서는 구매금액의 100%를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UNTACT DV ON WORLD에 참여한 고객들은 출석 체크, O/X 퀴즈, 리뷰 댓글, 그리고 구매 혜택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서 DV POINT를 적립 받을 수 있다.

특히 DV mall 멤버십 회원(구 덴탈이마트 멤버십 회원)은 출석 체크만 해도 DV POINT 10,000점이 적립된다. DV mall 멤버십 회원이 아니더라도 UNTACT DV ON WORLD에 대한 소감과 리뷰 등 자유로운 댓글을 남기면 DV POINT 5,000점을 받을 수 있다.

한편 UNTACT DV ON WORLD는 오는 12일까지 기간을 연장하면서 새로운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해당 제품은 접착력이 뛰어난 임시 시멘트 Kerr Temp Bond, 강력한 레진 시멘트 DMG Permacem 2.0 Zirconia, 그리고 DIRECTA Luxator® RootPicker 등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