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 ‘Weekly DV on World’ 개최
상태바
신흥 ‘Weekly DV on World’ 개최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0.07.20 17: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늘(20일)부터 DV mall에서 1주일 단위로 전시 프로모션 공개
DV POINT 100% 사용 가능… "Untact DV on World의 열기 이어갈 것"
'Weekly DV on World' 로고
'Weekly DV on World' 로고

신흥이 오늘(20일)부터 DV mall에서 온라인 전시회 ‘Weekly DV on World’를 개최한다.

Weekly DV on World는 지난 6월 8일부터 7월 12일까지 5주 동안 진행된 Untact DV on World를 비롯해 DV mall에서 인기있는 상품들 위주로 각 품목 별로 모아 주단위로 소개하고 프로모션 혜택을 제공하는 온라인 전시회다.

신흥의 Weekly DV on World에서 만날 수 있는 제품들은 템포러리 레진과 발치 및 수술기구, 인상재, 수복용 시멘트, 덴처, 레진, 그리고 알지네이트 등으로 그동안 개원가에서 자주 쓰고 필요로 했던 재료들이 엄선돼 매주 각 품목에 따라 소개된다. 특히 프로모션 가격으로 DV POINT를 사용할 수 있어 합리적인 구매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DV mall 멤버십 회원들에게는 특별한 혜택도 제공된다. 멤버십 회원이 Weekly DV on World에서 제품을 구매하면 5% 즉시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D-Suction Cleaner 1box(30ea입) 증정 쿠폰이 발급된다.

DV mall 멤버십은 최대 30% 할인 혜택과 금액 상관없는 무료배송 등 총 8가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치과의사를 위한 프리미엄 멤버십 회원권이다.

신흥은 “Untact DV on World에서 보여준 고객들의 성원과 열기를 이어가고자 Weekly DV on World를 기획하게 됐다”며 “Untact DV on World를 통해 적립 받은 DV POINT를 사용해 필요한 재료를 구매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Weekly DV on World는 DV mall 내의 ‘기분 좋은 행복 쇼핑’ DV POINT SHOP에서 진행되며 DV POINT로 100% 구매 가능하다. 각종 이벤트 및 프로모션에 대한 문의는 DV mall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