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상욱 회장, 『행복한 책 읽기』 프로그램 출연
상태바
한상욱 회장, 『행복한 책 읽기』 프로그램 출연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0.07.20 17: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8월말 KNN 방송 예정… 『코로나 사피엔스』라는 책 소개
인터뷰를 하고 있는 부산지부 한상욱 회장(왼쪽) 과 KNN 방송사 이하윤 아나운서.
인터뷰를 하고 있는 부산지부 한상욱 회장(왼쪽) 과 KNN 방송사 이하윤 아나운서.

부산광역시치과의사회(회장 한상욱 이하 부산지부) 한상욱 회장이 지난 16일 대시민 친밀도 증진을 위해 부산‧경남 최대 지역 방송사인 KNN방송국 『행복한 책 읽기』 프로그램에 출연했다.

『행복한 책 읽기』 프로그램은 각계 명사나 전문가, 일반 시청자가 출연해 감명 깊게 읽은 책들의 주요내용과 인상 깊었던 구절들을 설명하며 책 소개를 하는 프로그램으로, 이날 사전 녹화는 부산시 동래구 소재 한상욱 치과의원에서 진행됐다.

부산지부 한상욱 회장은 CBS 『시사자키 정관용입니다』에서 특별 기획한 ‘코로나19, 신인류의 시대’의 주요 내용을 엮은 『코로나 사피엔스』라는 책을 소개하면서 "코로나19 이후는 코로나19 이전의 시대와 다르게 비대면으로 생활하는 사회가 될 것"이라며 "비대면에 대한 수요가 점점 늘어날 4차 산업혁명 시대의 디지털 문명에 잘 적응해나가야 한다"고 강조했다.

한편 KNN 『행복한 책 읽기』는 매주 월요일 아침 8시 20분에 방송되고 재방송은 당일 오후 1시 20분에 방송된다. 방송 후 다시보기는 KNN 홈페이지를 통해 볼 수 있다. 이날 방송 촬영 분은 오는 8월말 방송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