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젠 'Densah Bur' 국내 시장 안착 ‘성공’
상태바
메가젠 'Densah Bur' 국내 시장 안착 ‘성공’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0.07.30 14: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럽과 북미에서 검증 받은 기술력… "국내 임상가들도 연이은 호평"

메가젠임플란트(대표 박광범 이하 메가젠)에서 출시한 ‘Densah Bur’가 국내 런칭 이후 임상가들 사이에서 꾸준한 호평을 받고 있다.

메가젠 ‘Densah Bur’는 상악 Sinus 시술과 좁은 골폭에서 최대의 효과를 자랑한다. 또한 Osseodensification Effect를 이용해 자가골의 손실 없이 D4 Bone을 D2 Bone으로 만들어 완성도 높은 임플란트 식립이 가능하다.

시계 방향(CW)에서는 정밀한 Bone Cutting이 가능하며 반시계 방향(CCW)에서는 Osseodensification이 가능하다. 또한 기존 서지컬 드릴과 달리 반시계 방향 회전 시 드릴에 의해 절삭된 잔존골이 잇몸 뼈 내부에 유지돼 D4 Bone에서 골밀도를 높여 임플란트 고정력을 높여주는 효과를 나타낸다.

Densah Bur
Densah Bur

아울러 Spring Back 효과로 기존 뼈보다 더 빠르게 회귀해 식립 즉시 뛰어난 초기 고정력 및 BIC를 증가시켜 골융합을 촉진한다. 특히 D4 Bone에서 Immediate Loading이 가능하게 충분한 ISQ 값이 확보되며 위험 요소가 있는 Under Drilling을 할 필요가 없다.

골폭이 좁은 케이스에서도 Ridge의 두께를 보존함과 동시에 임플란트 주변에 응축된 자가골층을 만들어 임플란트 고정력은 물론 성공률까지도 향상시킨다. Osseodensification을 통한 Ridge Expansion 기술은 Ridge의 두께를 확장해 Ridge Split 없이도 3mm Ridge에 4.2mm 픽스처 식립이 가능하다.

또한 상악 Sinus 시술에서 Bur가 뼈를 밀면서 전진해 멤브레인의 손상에 대한 염려가 적으며, 다른 서지컬 드릴과 비교해도 자가골의 손실이 훨씬 낮아 자가골을 이용한 수술 시 최대의 효과도 얻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Densah Bur’는 1개의 키트로 전 세계 모든 임플란트 시스템에 대응이 가능해 활용도 측면에서도 뛰어나다.

메가젠은 "Densah Bur는 유럽은 물론 북미 지역의 치과의사들이 가장 선호하는 제품으로 국내뿐아니라 기존의 유럽과 북미 시장을 넘어 아시아와 남미, 중동, 아프리카 등 전 세계적인 확장세도 뛰어나다"면서 "Densah Bur와 관련된 무료 세미나도 꾸준히 개최하고 있다"고 밝혔다.

메가젠 ‘Densah Bur’ 무료 세미나는 이론과 실습 강의로 구성되며, 이론 강의로 시술 영상과 해외 논문 등을 보면서 사용법과 장점, 주의사항 등을 익히고 실습 강의로는 일반 드릴링과 ‘Densah Bur’ 드릴링 및 임플란트 식립을 데모 실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