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am CTS, 하반기 실전형 맞춤코스 개강
상태바
Team CTS, 하반기 실전형 맞춤코스 개강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0.08.20 16: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9월과 10월부터 PLATINUM Course 및 CRYSTAL Course 각각 5회 및 4회 진행
Team CTS PLATINUM & CRYSTAL Course
Team CTS PLATINUM & CRYSTAL Course

치과임상연구회 ‘Team CTS’가 지난 7월 성황리에 종료된 첫 코스 세미나 'GOLD Course'에 이어 하반기 코스를 새롭게 개최한다. 총 5회차로 구성된 PLATINUM Course는 오는 9월부터, 그리고 총 4회차로 구성된 CRYSTAL Course는 오는 10월부터 덴티스 서울세미나실 등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지난 7월 마무리된 GOLD Course가 임플란트 수술과 보철의 기초를 종합적으로 다뤘다면, 하반기 PLATINUM Course는 각 분야의 주제를 심층적이고 핵심적으로 다루는 상급자 과정의 코스이다. 연이어 진행될 CRYSTAL Course는 다양한 임상분야에 대한 경험이 부족한 임상가들을 위해 주제별 임상에 대한 기본 팁과 개원가에서 생존하는 실전 팁 등을 핵심적으로 다루는 베이직 코스이다.

PLATINUM Course가 수준 높은 분야별 임상을 심층적으로 다룬다면, CRYSTAL Course는 초급자뿐만 아니라 다양한 임상 분야에 대한 핵심 실전 팁을 원하는 이들을 위한 실전 기본기를 다지는 과정이다.

PLATINUM Course는 오는 9월 5일 '크라운 삭제 임시치아 제작' 세미나를 시작으로 ▲Bone Graft & Gingival Graft 완전정복 ▲임플란트 교합과 교합기 사용의 모든 것 ▲임플란트 및 상악동 수술의 모든 것 ▲총의치 제작의 모든 것에 대한 세미나를 내년 1월 31일까지 주제별로 진행한다.

이어 오는 10월 18일부터 진행될 CRYSTAL Course는 엔도부터 레진 및 인레이, 외과적 처치술, 부분교정 및 1차교정, 총의치까지 개원의를 위한 주제별 핵심 실전임상 팁을 다양하게 다룰 계획이다.

장원건 원장
장원건 원장

‘Team CTS’의 헤드코치인 치과마일스톤즈 장원건 원장은 “두 코스 모두 각 주제에 맞는 핸즈온 실습에 중점을 둬 수강생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하려고 한다”며 “앞으로는 서울뿐만 아니라 각 지역에서도 더욱 다양한 커리큘럼으로 Team CTS Course를 개최해 지역에 계신 분들과도 함께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PLATINUM Course와 CRYSTAL Course 수료자들에게는 수료증과 함께 Team CTS 점수(코스별 10점)가 부여되며, 이후 총 100점 이상의 자격요건이 됐을 때 Team CTS membership을 부여할 예정이다.

‘Team CTS’의 하반기 두 코스는 각 주제별 세미나를 개별 접수 받고 있으며 현재 PLATINUM Course의 첫번째 과정을 접수 중에 있다. 온라인 등록 및 문의는 공식 후원사인 덴티스의 OF DENTIS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