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위생 준수로 코로나19 이기자!”
상태바
“개인위생 준수로 코로나19 이기자!”
  • 안은선 기자
  • 승인 2020.08.25 12: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대치과병원 김민석 상임감사 ‘Stay Strong!' 외교부 릴레이 캠페인 참여
서울대치과병원 김민석 상임감사(가운데)가 ‘스테이 스트롱’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했다.
서울대치과병원 김민석 상임감사(가운데)가 ‘스테이 스트롱’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했다.

서울대치과병원은 김민석 상임감사가 신종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이하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스테이 스트롱(Stay Strong) 캠페인에 동참했다고 지난 20일 밝혔다.

이 캠페인은 코로나19 극복과 조기종식을 위한 의지를 다지기 위해 지난 3월 외교부가 시작한 릴레이 공익 캠페인이다. 이는 개인위생 준수로 코로나19를 잘 이겨내자는 응원메시지가 적힌 팻말을 들고 있는 모습을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게시하고 후속 주자를 지목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김민석 상임감사는 지난 10일 한국T커머스협회 김형욱 회장의 바통을 이어받아 이번 캠페인에 참여하게 됐다.

그는 “오랜 시간 동안 진료와 방역활동에 여념 없는 의료진과 관계자분들의 노고와 헌신에 감사드린다”며 “어렵고 힘든 과정을 함께 이겨내고 있는 생활현장의 모든 분들께도 성원과 희망의 마음을 전하고자 캠페인에 동참하게 됐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그는 캠페인을 이어갈 다음 주자로 한국공인노무사회 박영기 회장과 (주)엠진 바이오 구의서 대표를 지목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