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인스펙, 보험청구 기초 ‘탄탄히’ 잡는다
상태바
브레인스펙, 보험청구 기초 ‘탄탄히’ 잡는다
  • 안은선 기자
  • 승인 2020.08.25 12: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달 6일 ‘기초탄탄 보험청구’ 원데이 코스 진행…접수 마감 9월 4일

㈜ 브레인스펙병원교육개발원(대표이사 김민정 이하 브레인스펙)이 ‘기초탄탄 보험청구’ 원데이 코스를 내달 6일 오후 12시부터 5시까지 방배동 브레인스펙 세미나실에서 진행한다.

이번 세미나에는 건강보험의 원리와 진료적정성을 기초로 매년 바뀌는 보험기준의 중심을 잡기 위한 자리로 꾸려질 예정이다. 브레인스펙 관계자는 “치과에서 가장 많이 하는 진료 내용부터 자주하는 진료의 산정기준, 보험청구 프로그램 사용, 보험 청구 용어 등을 한 번에 정리할 수 있는 내용을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현직 보험청구 컨설턴트인 정예영 강사가 연자로 나서는 이날 세미나에서는 ▲꼭 알아야 할 기본개념 속성정리 ▲보존&근관치료 청구 ▲외과&치주치료 청구 ▲보철치료 청구 ▲2020년 최근변경사항 정리 등으로 구성됐다. 아울러 정 강사는 잘못된 청구사례까지 짚어줄 예정이다.

브레인스펙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오프라인 강연이 꺼려질 분들을 위해 최소 인원인 10명 내외 소그룹으로 역어 코칭을 받을 수 있도록 운영할 예정”이라며 “보험청구 초심자를 위해 최근 변경사항까지 포함해 알차게 준비했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세미나 접수 마감은 오는 9월 4일까지며 카카오톡채널에서 ‘브레인스펙’ 친구 추가 후 채팅하기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브레인스펙 '기초탄탄 보험청구' 원데이 세미나 포스터
브레인스펙 '기초탄탄 보험청구' 원데이 세미나 포스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