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오바이오, 설태 분포 분석 서비스 나서
상태바
아이오바이오, 설태 분포 분석 서비스 나서
  • 안은선 기자
  • 승인 2020.08.28 17: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월부터 구매자 대상 선착순으로 서비스 제공…설태 형광이미지 촬영해 프로그램 분석

아이오바이오(대표이사 윤홍철)가 Tongue Coating 분포 분석서비스를 실시한다.

Tongue Coating분포 분석서비스는 촬영된 설태의 형광이미지를 세균의 활동성, 설태의 분포 정도, 설태가 위치한 부위를 분석하는 서비스다.

아이오바이오 관계자는 “외출 필수품이 된 마스크를 착용하다 보니 구취로 인한 불편함을 호소하는 경우가 있는데, 이때, 구취를 주소로 내원한 환자의 혀를 큐레이캠 프로로 촬영하고 촬영된 형광이미지를 프로그램으로 분석할 수 있다”면서 “사진에서 R 값은 Intensity of red fluorescence를 줄인 말로, 세균의 활동성을 나타내며, Coverage 값은 붉은 형광의 분포, 즉 설태가 얼마나 분포돼 있는지를 퍼센테이지로 나타내며, 혀를 A부터 F까지 6구역으로 나누어 각 부위별 설태의 정도 확인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아이오바이오의 설태 분석서비스 예시
아이오바이오의 설태 분석서비스 예시

아울러 그는 “이를 통해 치과에서 구취 환자의 설태의 양과 위치를 정확히 알 수 있어 구취치료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또한 아이오바이오 관계자는 “구취고민도 원인을 알면 해법이 보인다”라며 “이번 설태 분석 서비스와 더불어 호기가스분석기 ‘트윈브레서Ⅱ’로 구취의 원인을 파악하고 원인질환을 처치하고 구강 위생관리 교육과 구취 전용 구강청결제를 처방하는 등의 체계적인 종합 진단을 통한 ‘맞춤 케어법’으로 환자의 신뢰를 배가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해당 서비스는 9월 한 달 동안 큐레이 캠프로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으로 분석서비스, 트윈브레서 무료체험, 구강청결제품이 제공된다.

한편, 제품 구매와 분석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아이오바이오 카카오톡 채널이나 유선전화(02-561-5101)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