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스마일송 뮤비 500만뷰 돌파
상태바
'임영웅' 스마일송 뮤비 500만뷰 돌파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0.08.31 16: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덴티스, 영상공유 등 '대국민 효도 이벤트' 개최… 총상금 1,200만원 상당의 경품 제공
'덴티스X임영웅 스마일송' 뮤직비디오 유투브 이미지
'덴티스X임영웅 스마일송' 뮤직비디오 유투브 이미지

덴티스(대표 심기봉)가 지난 6월 공개한 스마일송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수 500만뷰 달성기념 대국민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 2019년부터 대국민 미소 캠페인을 시작하면서 덴티스가 기획한 스마일송은 올해 임영웅을 전속모델로 발탁해 국민 트토르버전으로 재탄생한 바 있다.

덴티스는 "유난히 힘들었던 2020년 아직도 코로나와 싸우고 있는 국민들에게 따뜻한 위안과함께 행복한 미소를 선물하고자 임영웅의 목소리를 담아 스마일송을 만들었다"며 "이번 이벤트는 ‘부모님 댁에 영웅 놔드리고 효도해야겠어요’라는 기획배경 스토리를 담아 '대국민 효도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덴티스 '대국민 효도 이벤트' 포스터
덴티스 '대국민 효도 이벤트' 포스터

'대국민 효도 이벤트'는 다양한 연령층의 부모와 자녀 등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참가할 수 있도록 이벤트를 이원화해 1차와 2차로 나뉘어 진행되며, 각 이벤트별로 616명을 추첨해 총상금 1,2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오는 9월 1일부터 24일까지 진행되는 영상공유 이벤트는 SNS에 '덴티스X임영웅 스마일송' 뮤직비디오 영상을 공유하고 이벤트 게시물에 참여완료 댓글을 작성하면 된다. 당첨자는 오는 9월 28일 발표될 예정이다.

또한 오는 9월 25일부터 11월 1일까지 진행될 노래퀴즈 이벤트 참여 방법 등은 추후 공지될 예정이다.

덴티스는 "요즘 최고의 효도템으로 통하는 ‘임영웅’과 ‘덴티스’의 콜라보는 최고의 효도템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면서 "임영웅의 10만여 팬클럽을 비롯한 팬덤의 지지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국민들의 행복미소를 전하기 위한 덴티스와 임영웅의 콜라보는 다양한 콘텐츠와 이벤트 등으로 계속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