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진구 원장의 'SURGERY MASTER COURSE'
상태바
김진구 원장의 'SURGERY MASTER COURSE'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0.09.23 1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스템, 오는 11월 1일부터 AIC 연수센터서 진행… 실습 위주 교육으로 임플란트 수술 자신감 Up

픽스쳐 판매량 세계 1위 기업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 이하 오스템)가 오는 11월 1일부터 내년 2월 7일까지 총 9회에 걸쳐 SURGERY MASTER COURSE를 진행한다.

김진구 원장
김진구 원장

마곡 AIC 연수센터에서 진행되는 이번 SURGERY MASTER COURSE는 연세구치과 김진구 원장이 디렉터를 맡고 연세타워치과 손선보 원장과 연세구치과 이상희 원장, 목감연세치과 이충상 원장이 패컬티로 나서 임플란트 수술 심화과정에 대한 강의를 진행할 예정이다.

강의는 ▲Soft & Hard Tissue Management ▲Sinus Surgery ▲OneGuide System의 이해와 적용 등 임플란트 경조직 및 연조직 증대 수술과 상악동 수술을 임상에서 자신 있게 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돼지 상악 턱뼈를 이용한 임플란트 경조직 및 연조직 증대 수술, CAS  KIT, OSSTEOTOMO KIT을 활용한 다양한 실습이 준비됐으며, 열린이비인후과 김영진 원장이 특별연자로 나서 상악동에 대한 해부학 및 생리학적 특징에 대한 지식도 함께 전수할 예정이다.

아울러 OneGuide, OneCas, One MS KIT와 다양한 교보재를 이용한 실습 기회를 마련해 OneGuide를 활용한 수술을 제대로 마스터할 수 있도록 준비했으며, 강의 마지막 날에는 Live Surgery를 통해 고난이도 케이스를 참가자들이 직접 시술해 볼 수 있는 시간도 마련했다.

이번 SURGERY MASTER COURSE의 디렉터를 맡은 김진구 원장은 "이번 COURSE는 이론은 물론이고 다양한 임상 케이스를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도록 실습기회를 대폭 마련해 보다 체계적인 교육이 이루어질 것"이라며 "오스템에서 자체 개발한 교보재를 활용해 실제 술기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김진구 원장의 11월 SURGERY MASTER COURSE는 선착순 15명 정원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