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스, 12월부터 미국서 투명교정 세미나
상태바
덴티스, 12월부터 미국서 투명교정 세미나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0.10.20 16: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DICAON 4D의 FDA 승인에 따라 미국시장 내 디지털 투명교정 출시 가시화
덴티스가 오는 12월부터 미국에서 투명교정 세미나를 개최한다.
덴티스가 오는 12월부터 미국에서 투명교정 세미나를 개최한다.

덴티스(대표 심기봉)가 최근 DICAON 4D의 FDA 승인에 따라 미국시장 내 디지털 투명교정 출시를 가시화하고 있다.

덴티스는 전 세계인을 대상으로 최신 치과 임상과 학문을 연구하고 교육하는 덴티스의 글로벌 덴탈 임플란트 아카데미 ‘GDIA’(Global Dental Implant Academy)와 함께 기본 개념에 대한 이해와 실전적인 테크닉이 요구되는 투명교정 술식의 저변 확대를 위한 본격적인 교육과정을 시작한다.

미국 현지에서 투명교정 관련 저명한 연자를 섭외해 실 제품에 대한 사용과 더불어 체계적으로 기획된 커리큘럼을 선보이는 것으로 기본 개념 및 시스템에 대한 이해와 활용, DICAON 4D 셋업, 임상 팁 등 다양한 주제로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GDIA는 지난 2012년 설립 후 현재까지 세계 10개국에 현지 아카데미를 설립하면서 전 세계를 무대로 활동 중인 글로벌 아카데미로 다양한 국가 및 전 세계 저명한 연자들과 연대해 임상강연과 라이브서저리, 핸즈온 워크샵, 멘토쉽 프로그램, 스터디 클럽, 웨비나 등 다국적인 교육 활동을 주도하고 있다. 특히 미국 현지에서는 캘리포니아에 별도의 지사를 두고 정부에서 교육기관 인증을 받아 GDIA 정규과정을 이수한 현지 치과의사들에게 보수교육 점수를 부여하고 있다.

이번 세미나를 시작으로 덴티스는 기존 투명교정 장치 및 시스템의 한계를 넘어 셀프 셋업 및 환자 맞춤형 인-오피스 투명교정 시스템을 미국 전역에 본격적으로 소개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3D 프린터 ‘ZENITH’를 활용한 차별화된 디지털 투명교정 솔루션을 통해 미국 투명교정 시장의 새로운 판로를 개척한다는 방침이다.

미국에서의 DICAON 4D 투명교정 서비스는 연말부터 본격 시작될 예정으로 우선은 DICAON 4D 소프트웨어를 활용한 인-오피스 투명교정 제작 솔루션과 함께 한국의 DICAO 디자인 센터를 통해 투명교정 셋업 및 장치 디자인 서비스를 동시에 제공할 계획이다.

덴티스 미국법인은 "현재 미국시장 내 투명교정에 대한 수요 증가와 더불어 DICAON 4D와 덴티스 투명교정 솔루션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면서 "벌써부터 해당 서비스에 대한 사전 문의나 상담 요청이 접수되고 있으며 오는 12월 본격적인 교육 세미나를 통해 미국 투명교정 시장의 임상 저변을 확보해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덴티스는 오는 30일 DICAON 4D 투명교정 솔루션의 미국 공식 출시 이벤트 예고와 함께 치과 마일스톤즈 장원건 원장이 연자로 나서는 온라인 특별 강의도 가질 예정이다.(세부일정 변동 가능)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