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오, 온라인 광고 3탄 ‘비빔밥’편 공개
상태바
디오, 온라인 광고 3탄 ‘비빔밥’편 공개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0.10.22 16: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맛의 희열’ 시리즈…‘B-roll’ 촬영기법 도입해 색다른 광고 만들어
디오의 온라인 광고 '맛의 희열' 시리즈 3탄 '비빔밥'편.
디오의 온라인 광고 '맛의 희열' 시리즈 3탄 '비빔밥'편.

디오(대표 김진백)가 지난 9일 온라인 광고 ‘맛의 희열’ 시리즈 3탄 ‘비빔밥’ 편을 공개했다.

디오의 온라인 광고 캠페인 ‘맛의 희열’ 시리즈는 평소 치아가 불편해 먹기 힘들었던 음식을 먹음직스러운 비주얼과 침샘을 자극하는 ASMR로 꼭꼭 씹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구성한 시리즈 광고이다.

특히 기존 임플란트 업계에서는 한 번도 시도하지 않은 광고라는 평가를 받으며 두 편 모두 30만 회 이상의 높은 조회수를 기록한 바 있다.

제3탄‘비빔밥’ 편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음식으로 손꼽히는 비빔밥을 소재로 형형색색의 비빔밥 재료를 준비하는 과정을 속도감 있게 보여주면서 맛있는 식사의 즐거움을 더욱 강조했다. 특히 기존 광고와는 다르게 ‘B-roll’ 촬영기법을 선보이면서 영상이 지루하지 않고 재미있게 전개되는 것이 특징이다.

‘B-roll’이란 메인 영상 중간에 위치시켜 메인 영상을 보충하거나 대체하는 촬영을 말한다. 한 구도로만 촬영하면 영상이 다소 지루해질 수 있기 때문에 중간중간에 시각적인 요소를 함께 보여줘 시청자로 하여금 빠르고 역동적인 영상미를 느끼게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이번 광고를 총괄 기획한 마케팅팀 이용영 팀장은 “맛의 희열 3탄은 예전과 다른 촬영기법으로 좀 더 완성도 높은 광고를 만들어냈다”며 “디오는 앞으로도 계속해서 광고가 주는 영상미와 명확한 메시지 전달에 초점을 맞춘 영상들을 제작할 수 있도록 모든 역량을 집중하겠다”고 전했다.

디오의 ‘맛의 희열’ 시리즈는 디오의 공식 유튜브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