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치, 에스원 등 4개 업체와 업무협약
상태바
수원치, 에스원 등 4개 업체와 업무협약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0.10.22 16: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현철 회장 "회원 편익과 복지 향상 위해 앞으로도 도움될 업체 계속 발굴할 것"
지난 15일 수원치와 에스윈과의 업무협약식 장면. (왼쪽부터) 수원치 민봉기 총무이사, 위현철 회장, 에스원 성시우 지사장.
지난 15일 수원치와 에스윈과의 업무협약식 장면. (왼쪽부터) 수원치 민봉기 총무이사, 위현철 회장, 에스원 성시우 지사장.

수원시치과의사회(회장 위현철 이하 수원치)가 지난 15일 경기도치과의사회관 4층 중회의실에서 베라덴탈(대표 최용석), 한국카드넷(대표 노용성), 에스원(지사장 성시우), 세기냉동(대표 성석모) 등 4개 업체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에 따라 4개 업체들은 수원치 회원을 위해 각종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하고 수원치는 업체 홍보를 지원하기로 약속했다.

베라덴탈은 국내 치과의료기구 할인과 분기별 신제품 및 일정 품목 추가할인 행사 등을 진행하고, 한국카드넷은 최신형 IC카드 단말기 설치와 핸드폰으로 카드 매출 및 입금 확인이 가능한 어플 등을 제공하며, 에스원은 신규 및 타 업체 사용회원들에게 무료 설치와 서비스료 할인를 제공하고 기존 에스원 cctv 사용 회원에게는 무상 시스템 업그레이드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세기냉동은 냉난방기 세척, 설치가격 할인 및 유지보수 진행 시 추가 혜택 등을 제공한다.

수원치 위현철 회장은 "지난 6월 5개 업체에 이어 이번에 4개 업체와 추가로 협약식을 체결했다"며 "앞으로도 회원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업체들을 지속적으로 발굴해 회원들의 편익과 복지 향상을 위해 더욱 힘쓰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수원치 위현철 회장과 민봉기 총무이사를 비롯해 업체 대표와 실무진 등이 참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