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책연구회 필두 '건치 지부 총회' 시작!
상태바
정책연구회 필두 '건치 지부 총회' 시작!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0.11.12 13: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3일 정책연구회부터 내달 5일 서경지부까지…내달 5일 건치 32기 공동대표 선출

건강사회를 위한 치과의사회(비대위원장 김기현 이하 건치)가 오는 11월 중순부터 12월초까지 지부 및 산하단체 총회에 돌입한다.

특히 이번 총회에서는 지난해 선출이 무산돼 비상대책위원회 체제로 운영돼왔던 건치 공동대표 및 일부 지부 대표 개선이 이뤄질 전망이라 주목된다. 또한 각 지부에서는 2020년 사업보고 및 2021년 사업계획 등을 발표할 예정이다.

산하단체인 건치 구강보건정책연구회(회장 김경일 이하 정책연구회)가 총회를 가장 먼저 시작한다. 정책연구회는 오는 13일 오후 7시 30분부터 서울 용산역 인근에서 총회를 개최한다.

이어 오는 26일 울산지부(회장 박영규)가 오후 8시부터 울산시민연대 강당에서 총회를 진행할 계획이다.

광주·전남지부(공동대표 명신재 한기훈 이하 광전지부)와 부산·경남지부(공동대표 김권수 조병준 이하 부경지부)는 오는 27일 총회를 개최한다. 광전지부는 오후 7시 30분부터 지부 세미나실에서 2021년도 신임 공동대표 및 감사를 선출할 예정이다. 신임 공동대표로는 변하연 회원 등이 물망에 오르고 있다.

부경지부는 오후 7시부터 부산 명륜동 헤아릴에서 총회를 개최하고 차기공동대표 선출 등을 진행한다. 차기 공동대표로는 김권수 공동대표와 함께 박인순 집행위원을 새로 선출할 예정이다.

서울·경기지부(회장 김의동)는 오는 12월 5일 오후 5시부터 서울 삼각지역 인근 건치회관에서 총회를 진행하며, 전북지부(공동회장 이준용 송정록)는 오는 26일경 오후 7시부터 지부 사무실에서 총회를 개최할 방침이다. 총회 날짜는 오는 16일 최종 확정된다.

이외에도 대구·경북지부(상임대표 최봉주)와 대전·충남지부(회장 김형돈)는 코로나19로 인해 별도의 오프라인 총회 없이 2021년 사업계획 등을 확정할 방침이다.

한편 건치는 오는 12월 5일 오후 6시부터 온라인 총회를 개최해 제32기 공동대표 선출 및 신임집행부 구성에 나설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