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스 캠페인 "스케일링 하셨나요?"
상태바
덴티스 캠페인 "스케일링 하셨나요?"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0.11.20 17: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덴티스‧임영웅 크리스마스 에디션… 지역 영업소 통해 포스터 제작‧치과 배포
덴티스 크리스마스 캠페인 포스터
덴티스 크리스마스 캠페인 포스터

지난 2년 동안 대국민 미소캠페인을 치과계 안팎에서 이어온 덴티스(대표 심기봉)가 연말을 맞아 스케일링 보험안내와 함게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담은 이색적인 캠페인 포스터를 제작, 치과에 배포하고 있어 화제다.

지난 5월 미스터트롯 진(眞) 임영웅을 새 모델로 전격 발탁하면서 임영웅과의 콜라보를 통해 ‘슬기로운 치과생활’을 테마로 한 올바른 치과문화 캠페인을 펼쳐온 덴티스는 연예인 굿즈라는 새로운 발상으로 히어로북과 포토카드 등 다양한 치과전용 홍보판촉물을 기획‧제작해온 바 있다.

임영웅과의 콜라보를 통해 크리스마스 캠페인 포스터를 제작한 덴티스는 "임영웅 포스터는 임영웅의 팬들을 비롯한 국민들과 치과를 연결해주는 매개체로써 무섭고도 어려운 치과에 대한 편견을 조금이나마 해소하면서 치과 검진 문화를 새롭게 만들어가고자 하는 덴티스의 마음을 담은 것"이라고 설명했다.

아울러 덴티스는 "코로나19로 인해 더욱 위축돼 있는 치과계에 조금이나마 따뜻한 마음의 위로를 전하고 아직까지도 올해 스케일링이나 치과검진을 받지 못한 국민들에게도 치과 정기검진 문화 조성의 중요성을 알리고자 했다"고 취지를 밝혔다.

'덴티스‧임영웅 크리스마스 에디션(한정수량)'은 덴티스 지역 영업소를 통해 신청 및 접수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