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오 디지털 교정 온라인 세미나 '성황'
상태바
디오 디지털 교정 온라인 세미나 '성황'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0.12.02 1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1월 한 달 간 매주 300명 이상 접속자 기록… "디지털 교정의 새로운 패러다임 제시"
오현근 원장의 강연 장면.
오현근 원장의 강연 장면.

디지털 덴티스트리 선도기업 디오(대표 김진백)가 지난달 28일 디지털 교정 온라인 세미나 ‘DIO Ortho navi. Online Seminar’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디오 디지털 교정 온라인 세미나는 지난 11월 한 달 간 매주 토요일마다 유튜브를 통해 공개되면서 매 강연마다 300명 이상의 접속자 수를 기록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세미나 첫 포문은 선부부치과 배기선 원장이 열었다. 배 원장은 최근 출시된 투명교정장치 ‘DIO Ortho navi. Clear Aligner’의 올바른 사용법과 함께 ‘DIO Ortho navi.’를 이용한 전치부 교정치료에 대한 방법을 공유했다.

ATA치과 오현근 원장은 교정치료에 사용되는 브라켓의 종류와 실제 임상에서의 다양한 적용법을 소개했다. 두 연자 모두 그동안 쌓아온 임상 노하우를 아낌없이 전수, 시청자들의 큰 호응을 이끌어냈다.

디오 마케팅팀 이용영 팀장은 "디지털 교정 세미나가 종료됐지만 계속해서 솔루션에 대한 문의가 줄을 잇고 있을 정도로 좋은 반응을 얻었다"며 "내년에는 세계적인 3D 프린팅 기술을 활용한 디지털 교정 솔루션으로 중국을 포함한 글로벌 시장 확대에 모든 역량을 집중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