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치, 감염관리 잘하는 치과 만들기 앞장
상태바
수원치, 감염관리 잘하는 치과 만들기 앞장
  • 안은선 기자
  • 승인 2020.12.18 16: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일 감염관리 전문회사 엠디세이프‧마스크 회사 티더블유상사와 업무협약 체결
수원시치과의사회와 엠디세이프가 업무협약식을 맺었다.
수원시치과의사회와 엠디세이프가 업무협약식을 맺었다.
수원시치과의사회와 티더블유상사와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수원시치과의사회와 티더블유상사와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수원시치과의사회(회장 위현철 이하 수원치)는 엠디세이프(대표 전현재)와 티더블유상사(대표 김태우)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회원 진료 환경 개선 지원에 나섰다.

지난 10일 경기도치과의사회 회관 4층 중회의실에서 열린 이번 업무협약식에는 수원치 위현철 회장, 민봉기 총무이사를 비롯해 각 업체 대표와 관계자 등이 자리했다.

먼저 엠디세이프는 의료기관 감염관리 전문회사로 이번 협약을 통해 안전한 의료환경을 위한 교육시범사업을 공동으로 추진하고, 관련 포스터 제작 및 온‧오프라인 감염관리 교육 등을 시행키로 했다.

특히 수원치는 엠디세이프와의 감염관리 교육시범사업을 통해 회원들의 진료환경을 개선하고, 관련 매뉴얼 및 프로그램 등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어 티더블유상사는 KF94 마스크 납품 업체로, 수원치 회원을 대상으로 공동구매를 진행키로 했다. 티더블유상사는 대량 구매 회원에게 덴탈마스크 추가 지급, 무료배송은 물론 단가 하락 시 선제적 혜택을 제공키로 했다.

위현철 회장은 “코로나19로 인해 감염관리에 대한 관심은 그 어느 때보다 높고, 마스크는 생활필수품으로 자리 잡았다”면서 “이번 협약을 통해 누구나 안심하고 치료받을 수 있는 안전한 의료환경 구축에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